[환경마케팅] 경동나비엔 환경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분석
2. 산업분석
3. 제품분석
4. 마케팅분석
5. 추천전략

본문내용
경쟁 현황
- 2007년은 소규모 신축 열풍현상이 지속되며
사상초유의 호황기록
- 보일러업계 사업다각화와 해외수출 강화
- 원자재가격 인상에 따른 수요·순익감소
- 시장규모는 지난해보다 3%이상 감소될 전망
- 일반형과 콘덴싱 보일러로 양분화

<최근 보일러수요의 감소요인>
* 부동산정책의 여파로 전국 20여만세대가 미분양사태로 이어짐.
* 수도권을 중심으로 뉴타운지역의 고시가 확대 되면서 교체수요마저 위축된 소비심리가 크 게 작용할 것
* 수요의 한계성과 원자재가격 상승 등으로 수익구조 악화

늘푸른 재단
환경보호와 에너지절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
대한민국 환경조경대전
늘푸른 에너지 공학상 및 기술 공모전
재단법인 늘푸른 수상경력
친환경 제품의 판매 및 콘덴싱 환경기금 조성

친환경 제품의 판매 및 콘덴싱 환경기금 조성
-옥상녹화 사업
-환경문제 학술세미나를 개최
-국제온돌학회의 지원금과 보일러를 후원
-국내 최다인 11개 제품에 대한 환경마크를 보유
-탄소성적표지제도(탄소라벨링)

SWOT

네덜란드 기업과 콘데싱기술제휴
디자인 고급화
활발한 해외진출
업계 유일한 환경마크 획득
친환경이미지
시공업체에 의해 선택되어 설치
1위기업에 뒤쳐지는 자체기술력
브랜드 이미지 및 시장점유율 2위
효심 마케팅의 진부화
부족한 대리점의수
A/S가 부족
환경변화에 따른 환경의식 성장
소비자의 인식변화
에너지소비효율 등급제의 우위성
정부지원정책
에너지절감인식 확산
현재 홈네트워크의 부상
동종업체와의 경쟁치열
소비자 환경의식 부족
국제 유가 및 원자제 가격 상승
국내경기 부진에 따른 건설 경기 위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귀뚜라미보일러 조사
  • 마케팅, 신속한 A/S, 중장기적인 생산 거점 등을 위해 극동지역 하바롭스크에 합작 물류법인을 설립했다. 2009년 3월 러시아에서 개최하는 대형 전시회에 첫 참가하여 본격적으로 러시아를 공략할 예정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현재 귀뚜라미 보일러는 더 이상 보일러란 이름 아래 두기에는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전문 업체 ‘귀뚜라미 홈시스’란 이름으로 시장 진입을 성공하고 올 5월 초 에어컨 시장에도 뛰어 들어 발

  • Green Marketing - 환경부 탄소 포인트제
  • 예정이다. 환경부는 그린카드의 성공적 정착을 위해서는 국민의 관심과 참여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당부하면서, 이러한 관심과 참여가 궁극적으로는 기업의 녹색생산과 국가의 녹색성장을 견인하는 선순환체제로 이어지는 디딤돌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고로 환경부는 기업의 참여를 확대하고 공공부문의 인센티브를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참고개인 블로그마케팅 교제탄소포인트제 홈페이지환경부 홈페이지에코저널

  • [소비자 심리학] 소비자의 환경문제 인식 및 그린마케팅 전략
  • 환경 항공기로 평가 환경그린을 생각한 탄소절감 보일러를 개발. (1대로 年168그루나무 심는 효과)경동나비엔삼성전자대한한공한국타이어열16025151.2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But , 사람들은 환경문제에 대해 인식을 하고 있는가?현재 다양한 환경 마케팅이 이루어 지고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환경문제에 대해 깊이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자체 FGIQ: 당신은 환경 문제를 인식하고 그

  • ◆ 2022년 경동나비엔 (공채/영업직) 자기소개서 우수샘플 [경동나비엔 채용 자소서/경동나비엔 취업 자기소개서/지원동기 첨삭항목]
  • 환경과 변화에 깨어 있는 자세가 습관화되어 있는 저에게 시장의 Insight 분석은 능숙한 분야입니다. 또한 중학교를 미국에서 생활하며, 실전 회화소통과 해외 인턴 실무경험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쌓은 전문 지식과 참가해온 해외 인턴 프로그램을 통한 실무 경험은 경동나비엔의 해외영업업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거라 확신합니다. 2. 자신에 대해 서술하시오 - 성장과정, 자신의 강약점(각각 3가지이상), 가족사항 등문서서식포탈비즈폼 성장과정

  • 경동 나비엔 해외진출
  • 경동 나비엔이라는 이름으로 상호를 변경하였습니다.2011년에는 업계 최초로 1억불 수출탑을 기록하면서 명실상부한 업계 최고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나비엔이라는 브랜드명은 네비게이터, 에너지 그리고 environment의 합성어로 환경 친화적인 에너지기기 전문기업이 되겠다는 기업 이념을 담고 있습니다.나비엔의 사업영역은 크게 3가지 분야 온수와 난방, 냉방과 공기조절, 그리고 홈 네트워크를 통한 제어 시스템 분야로 나누어 집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