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마케팅] 경동나비엔 환경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분석
2. 산업분석
3. 제품분석
4. 마케팅분석
5. 추천전략
- 본문내용
-
경쟁 현황
- 2007년은 소규모 신축 열풍현상이 지속되며
사상초유의 호황기록
- 보일러업계 사업다각화와 해외수출 강화
- 원자재가격 인상에 따른 수요·순익감소
- 시장규모는 지난해보다 3%이상 감소될 전망
- 일반형과 콘덴싱 보일러로 양분화
<최근 보일러수요의 감소요인>
* 부동산정책의 여파로 전국 20여만세대가 미분양사태로 이어짐.
* 수도권을 중심으로 뉴타운지역의 고시가 확대 되면서 교체수요마저 위축된 소비심리가 크 게 작용할 것
* 수요의 한계성과 원자재가격 상승 등으로 수익구조 악화
늘푸른 재단
환경보호와 에너지절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
대한민국 환경조경대전
늘푸른 에너지 공학상 및 기술 공모전
재단법인 늘푸른 수상경력
친환경 제품의 판매 및 콘덴싱 환경기금 조성
친환경 제품의 판매 및 콘덴싱 환경기금 조성
-옥상녹화 사업
-환경문제 학술세미나를 개최
-국제온돌학회의 지원금과 보일러를 후원
-국내 최다인 11개 제품에 대한 환경마크를 보유
-탄소성적표지제도(탄소라벨링)
SWOT
네덜란드 기업과 콘데싱기술제휴
디자인 고급화
활발한 해외진출
업계 유일한 환경마크 획득
친환경이미지
시공업체에 의해 선택되어 설치
1위기업에 뒤쳐지는 자체기술력
브랜드 이미지 및 시장점유율 2위
효심 마케팅의 진부화
부족한 대리점의수
A/S가 부족
환경변화에 따른 환경의식 성장
소비자의 인식변화
에너지소비효율 등급제의 우위성
정부지원정책
에너지절감인식 확산
현재 홈네트워크의 부상
동종업체와의 경쟁치열
소비자 환경의식 부족
국제 유가 및 원자제 가격 상승
국내경기 부진에 따른 건설 경기 위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