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마케팅] 쌍용양회의 환경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 업 분 석
2. 산 업 분 석
3. 경 쟁 기 업 분 석
4. 4P’s 분 석
5. SWOT 분 석
6. 결 론
본문내용
기 업 소 개
국내 최대의 시멘트 제조회사로서 업계 선두 기업

3개 공장에서 국내 생산의 25% 점유

해외 수출의 50% 점유

전국의 28개 최대 출하기지 보유

폐자원 재활용 시스템 개발 및 환경 보호 경영활동

기 업 연 혁
1962. 05. 쌍용양회 공업 주식회사 설립
1975. 01. 대한양회 흡수 합병
1981. 11. 품질관리대회 대상 수상
1988. 11. 동해공장 시멘트 출하 1억톤 돌파
1994. 07. ISO 9001 인증 획득
1996. 09. ISO 14001 인증 획득
2001. 11. 설비관리 시스템 우수상 수상
2005. 04. ㈜쌍용, 계열사에서 제외

산 업 분 석
시 멘 트 시 장 상 황
수입 시멘트 증가

8·31부동산 종합대책 후 건설경기 하락

수도권 모래 시장 진출

원가 절감을 위한 설비 시설 개발노력

가격 경쟁적 변화

경 쟁 환 경
거 시 적 환 경
경제적 환경 : 건설 경기 불황 및 정부 규제로 인한 출하 감소

사회/문화적 환경 : 일반 소비자들의 낮은 체감도

정치/법률적 환경 : 환경규제강화, 사회적 환경 관심도 증가

기술적 환경 : 친환경 제품의 개발 촉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환경경영] 쌍용양회의 환경경영
  • 환경과기업쌍용 c – ment 엄청난 그림쌍용양회공업주식회사환경과 기업프레젠테이션 시작목차회사개요 -기업소개-조직도-주력제품-LCA-산업정의환경경영 및 전략-CEO 의 환경철학-환경활동의 실천-쌍용양회의 환경경영-LCA분석경쟁사 분석 -경쟁사 소개 -경쟁사의 환경경영 -비교 및 분석 전망 및 추천전략 -전망 -전략목차 목차회사개요 -기업소개-조직도-주력제품-LCA-산업정의환경경영 및 전략-CEO 의 환경철학-환경활동의 실천-쌍

  • [국제마케팅믹스전략] s-oil(에스오일)의 마케팅믹스전략
  • 환경 친화제품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자동차 판매량 증대소비자 마인드가 제품구매에 영향을 미침운전자의 보너스 카드의 생활화적립금을 중요시 여기는 사회풍토기업 이미지가 소비자의 마인드속에 크게자리잡기 시작경쟁사의 대폭적인 D/B 마케팅 전개경쟁사 분석(LG-CALTEX 정유)시장 측면시장점유율 2위업계 최초 ISO9002 인증 획득(93. 10)안전보건 관리 초 인류 기업인증 획득새로운 비전선포로 인한 기업 이미지 확립(The Leader In Providing Total E

  • [환경경영] 쌍용양회
  • 환경보전에 크게 기여를 하고 있다. 또한 기술개발과 현장 적용을 통해 지구 환경을 보호하고 인간의 풍요로운 삶을 가꾸려는 경영활동을 하고 있다. 이에 본(조)는 쌍용양회의 환경 마케팅적 요소는 물론이거니와 이를 뛰어 넘어 쌍용양회의 환경사업 부문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알아보고자 한다.연구방법자료수집방법1차자료: 기업본사 및 공장방문2차자료: 인터넷 웹사이트/ 도서관 자료검색/ 논문 기업 분석1. 기업 개요쌍용양회는 1962년 5월에

  • ◆(2020년 쌍용양회 자소서) 쌍용양회 (영업경영)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 이력서양식 [쌍용양회 채용 합격자소서/쌍용양회 취업 지원동기]
  • 쌍용양회가 나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기술해 주십시오.문서서식포탈비즈폼경영학과 졸업 후 0000유럽지사의 인턴으로 1년간 근무했습니다. 유럽과 무역시장의 특징과 실무를 배웠으며, 경영학 이론지식을 실무와 접목시키며 아이디어를 제시하기도 했습니다. 인턴을 마치면서 지사평가에서 A등급의 결실도 맺을 수 있었습니다. 경영학과에서 마케팅을 공부하면서 궁극 목적은 제품을 많이 판매하는 것이고 제품을 많이 파는 데 필요한 스킬은 고객

  • [지역학] 중국진출 한국기업의 성공 실패 사례 연구
  • 마케팅 분석▪기존 마케팅 평가기존의 중국시장진출은 초기 성공적 성과를 거두었으나 이를 이어나가지 못하고 결국 2003년 2월 중국 롯데리아 최종 철수함으로써 실패로 귀결지을 수 있다.▪실패요인 이러한 롯데리아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의 실패의 원인에 대해 다음과 같이 생각 해 보았다. 첫째는 맥도날드라는 경쟁 환경의 인식과 대응이 부족했다는 점이다.롯데리아 상하이 마지막 매장이 넓은 규모에도 불구하고 20명의 사람만이 있었던 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