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 블루클럽(BLUE CLUB) 운영관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BLUE CLUB의 오늘
BLUE CLUB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가?
BLUE CLUB의 서비스 청사진
BLUE CLUB의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사항
Q&A
본문내용
blue club의 오늘
그러나 저가 헤어샵이라는 이미지가 굳어지고…
blue club의 새로운 모습
세련된 인테리어로 이미지 쇄신

blue club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가?
스타일, 컬러링, 펌에 이르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
Side out line design
구렛나루 디자인
Out line (gradation)
클리퍼 디자인
Front line design
앞머리 디자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마케팅성공사례] EXR 성공적인 마케팅과 고객관리 CRM
  • 클럽파티, EXR 패션쇼, EXR 매거진, 거리 이벤트 대형 행사 후원-미스 코리아, 슈퍼모델 대회 후원시즌별 특화 마케팅-겨울 스노우보드, 레이싱 동호회 타겟 온라인 마케팅 CRM 고객관리-의류업계 최초 카드 대체 지문 인증 시스템 도입유통(Place)‘수직오픈 전략’ + ‘수평오픈 전략’-수직전략(핵심 지역 상권 확보) : 동대문→인천→수원→대전→대구-수평전략(20대 모너터링 매장) : 동대문→명동→압구정동전국적으로 매장 동시다발 오픈거점

  • [국제경영] `블루클럽` 프랜차이즈사업의 해외중국마케팅 - Licom 인터내셔널
  • 블루클럽’ 사업을 시작한다. ‘블루클럽’은 커트 가격 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정책으로 미용업계에 새 바람을 일으키면 등장한다. 98년 6월 인천 효성점을 1호점으로 시작으로 성장하기 시작한 ‘블루클럽’은 5년 만에 690개 전국 체인점을 구축, 독보적인 국내 1위의 지위를 확보하게 된다. 이후 ‘블루클럽’은 매월 160만 명의 고객이 이용하는 국민적 브랜드로 자리 매김한다. (See Exhibit 2)현재가맹점현황Blue Club : 672개(10.10일 기준)Buy Color : 22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사례를 일본시장에 소개해, 향후 IFRS 시스템 등의 수출 기회가 지속적으로 확대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LG CNS는 은행, 신용카드 등의 금융 솔루션 확보를 통해 2020년까지 금융 시스템 분야의 1조 매출 달성과 해외시장 비중을 50%까지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EBN산업뉴스 이광표 기자 pyo@ebn.co.krSK C&C, UAE 두바이에 중동 사무소 개설 시사서울 SK C&C(대표이사 김신배)가 Security, ITS, 재난관리, 전력, 통신, Plant IT 등 각종 대규모 사업이 예정

  • [중소기업경영론 공통] 성공적인 중소기업자를 인터뷰해 해당 중소기업의 창업에서 현재까지의 과정을 청취하라 그리고 성공과 실패 원인에 대해 설명하시오
  • 사례로는 ① 차입금과다(은행대출, 사채, 어음매입) ② 외상매출의존 ③ 인력난을 겪는 기업 ④ 회계능력 부족 ⑤ 사업에 알맞은 전문성 부족 ⑥ 타인자본에 의존하는 습성 등을 들었다.6. 실패한 중소기업의 주요 실패요인1) 자금관리의 실패실패중소기업들은 금융조달 상황에 유연성이 없고, 담보물건등의 부족으로 필요시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금융조달 창구의 다양화를 이루지 못하였다. 또한 현금 유동성 부족으로 지급어음을 막지 못해 부도가

  • [운영관리] lg전자 전략 분석
  • blue oceanObserve the Distinctive advantages Of alternative productsAnd servicesSee which factorsYou should eliminate,Create, or changeVisual Strategy FairDraw you “To Be” Strategy canvas based On insights from Field Observations Get feedback onAlternative strategyCanvases from customersCompetitors’ customersAnd noncustomersUse feedback to buildThe best “To Be” futurestrategyVisual CommunicationDistribute yourBefore-and-afterStrategic profiles onOne page for easyComparisonSupport only Those projects and Operational movesThat allow your Company to clos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