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Starbucks(스타벅스)의 한국 진출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Successful Strategies
3. Introducing New Culture
4. Inspiring Culture of Equality
5. ‘DoenJangNyeo’ syndrome
6. Conclusion
본문내용
Ordinary Drink ->Required Elegant Accessory in our everyday life !

# Successful Strategies
Brand image
-High quality, premium, sophisticated
Extension of product line
-Seasonal products, confectionary, bakery, coffee beans
Business Concept
-Center for socializing and intellectual discussion
Partnership
-Pepsi cola : to produce bottled Frapuccino
-Alliance with Canadian bookstore, Chapters

#Introducing New Culture
Situation in Korea before Starbucks
-Dabang(茶房)
-Instant Coffee
-Drip Coffee

No market !
There was a big price gap between former coffee and Starbucks’ coffee.

Thorough Training
To deliver Starbucks’ philosophy.

Mind-moving
Made people meet whole new cultur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 스타벅스의 해외진출성공사례 분석과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 스타벅스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과 한국진출 전략 분석1.회사소개2.회사 연혁3.하워드 슐츠1.환경분석1)외부 일반 환경분석①인구분석②경제분석③사회/문화 분석2)내부 역량 분석3) Current Situation①포화 상태의 미국 시장다각화와 차별화②세계 경기 침체 : 비용 절감의 기회로③커피 품질의 상향 평준화 문제 : 강력한 brand power 구축2. SWOT Analysis1)Strong2)Weakness3)Opportunity4)Treat3. 마케팅 믹스(4Ps)1)제품(Product) 전략2)가격(Price

  • [경영윤리] 스타벅스 & 공정무역
  • 스타벅스 커피의 원가가 커피원액, 자릿세, 우유값, 전기료, 종이컵, 인건비 등을 다 합쳐도 1달러(1348원) 미만”이라고 주장하였다. 이러한 높은 매출액과 영업이익에 비해 스타벅스가 2007년 기부한 금액은 8824만원. 매출액의 0.07%인 셈이다.2. 윤리적 경영 사례(1) 아름다운커피아름다운커피는 “빈곤을 심화시키는 무역을, 빈곤을 해결하는 수단으로” 라는 사명으로 2002년 아름다운가게 기획실 소속으로 공정무역 업무를 시작하였다. 2003년 한국 최

  • 스타벅스,커피마케팅,마케팅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의 현지화 성공사례가. 스타벅스 세계 진출 현황나. 성공 거점 지역 1 : 중국☞중국인의 STARBUCKS, 星巴克☞시장진출 성공요인○ 초기 합작투자 및 라이센스 경영방식 채택 - 현재 스타벅스는 독자, 합자, 합작, 라이센스 등 국가별 상이한 경영방식을 운용 중- 초기 중국시장 진출 시, 극소수 지분 보유 및 라이센스 경영방식을 채택해 진입장벽을 극복했으며, 중국 기업과의 합작투자를 통해 성공적으로 시장을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한국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91) 아이리버9(1 )철학과 연혁9(2) iRiver의 국제마케팅 전략

  • [경영조직] Acme와 Omega, 스타벅스 사례 연구
  • 경영자에게 주는 시사점Ⅱ. 5장 사례1. 들어가며 2. Starbucks Coffee 1) 회사 소개 2) Starbucks 의 SWOT분석 3) Starbucks의STP 전략 4) Marketing Mix 5) 스타벅스의 감성 마케팅 3. Starbucks의 경영방식 4. Starbucks의 성공 5. Starbucks 성공 요인 및 조직 문제의 본질 6. 우리나라 경영자에게 주는 시사점Ⅲ. 10장 연습문제1.두 회사와 이상적인 회사의 측정 항목2.혁신적 관점에서의 두 회사의 비교1)삼성카드의 구조화2)한국 3M의 개방화3.혁신유무에 따른 두 회사간 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