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아이디어상품 Marketing Plan(스포츠 무선 USB 시계)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개발배경
제품소개
환경및 시장분석
SWOT분석
STP전략
4P' sMIX
성공사례
본문내용
제품 소개(제품 특징 및 디자인)

높은 메모리 빠른 속도
가벼운 무게
특수 코
라디오 수신
GPS, 맥박,무선공유기 등
인체공학 설계
패드의 신축성

환경 및 시장 분석
해외 시장 분석 (일본)
<인구와 그 특성>
개요 : 아시아 대륙 동쪽섬나라
수도 : 도쿄 (Tokyo)
언어 : 일본어
기후 : 아한대다우 온대다우기후
환율 : 100¥ = 1285.84원
(2009.11.11. 매매기준)
인구 : 약 1억 2729만명 (2008)

<구매력과 소득수준>
국민소득:4조3천767억500$ (2007년 기준)
미국에 이어 세계 2번째 경제대국 무역흑자국 (최근 2~3개월은 적자)

<최근 동향>
금융위기 후 큰 경제타격
청년실업이 사회의 큰 문제로 대두
고령화 사회로의 진입
소득의 양극화
한국 상품 경쟁력 약화 (1%이상의 하락률)

STP 전략
Main. 20~40대 사무직 및 전문직 종사자와 학생 본인만의 트랜드와 개성이 혼재
경제적 능력을 갖추고 있음
다양한 멀티적인 기능과 휴대와 편리성 사무용품으로의 매력

Sub. 10대 학생들
옵션이 아닌 필수요소로서의 기능이 많은 제품에 대한
구매 욕구는 높음

Stylish & Chic Image를 소비자들에게 각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마케팅]시장점유율향상을위한인터넷쇼핑몰11번가11st마케팅전략A+리포트
  • 무선 인터넷 사업의 활용을 통해 미래 성장을 주도할 글로벌 스케일의 오픈마켓이 될 수 있다.특히, SKT의 특징을 살려 거래 수수료 이외에도 광고 수익, 직접 상품 출시, 다양한 연계 상품 및 타 사업 군과의 제휴 마케팅으로 수익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SK텔레콤은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거리의 개념을 부여, 유비쿼터스 시대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쇼핑 스트리트 ‘11번가’로 브랜드화 하기로 한 것이 다른 인터넷 쇼핑몰들과 차별화

  • 마케팅관리 레포트
  • 마케팅은 개별소비자와 조직소비자의 목적을 만족시키기 위한교환을 창조하기 위해 아이디어와 상품, 서비스의 개념, 가격, 촉진, 그리고 유통 등을 계획하고 집행하는 일련의 과정이다.” Marketing is the process of planning and executing the conception, pricing, promotion, and distribution of ideas, goods, and services to cr

  • 애플컴퓨터 기업분석
  • 마케팅 (샤넬 ,펜디,구찌,BMW)전 세계 하드디스크타입 MP3플레이어 시장의 80%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애플사는 최근 샤넬, 구찌, 프라다 등 명품 브랜드 및 고급 자동차인 BMW와 손잡고 명품 마케팅에 돌입했다. 대용량 MP3플레이어인 아이팟(iPod) 전용 가방을 샤넬, 구찌, 프라다를 통해 내놓음으로써 아이팟이 MP3플레이어의 명품임을 강조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차안에서 자유롭게 음악을 듣을 수 있도록 한 아이팟 전용 차량도 BMW에서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전략 .20(3) 와바(WA-BAR)의 중국진출 사례.204)국순당의 마케팅.215) 국내 음식 기업의 글로벌 마케팅.226) 이마

  • [마케팅] 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 서비스 마케팅
  • 전략을 다시 한 번 발휘해 새로운 인도의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을 개발 할 필요가 있다.www.lge.co.kr   www.lgeri.comwww.seri.orgwww.kotra.or.krwww.koreaexim.go.kr www.korcham.net economy.hankooki.comwww.hankyung.comwww.moneytoday.co.kr www.fnnews.com 글로벌경영 CASE 100 - 박의범, 두남, 2009슈퍼 코끼리 인도가 온다. - 오화석, 매일경제신문사, 2007 인도 경제를 해부한다. - 삼성경제연구소, KOTRA, 2006인디아쇼크 - 문철우, 매경출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