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아이디어상품 Marketing Plan(스포츠 무선 USB 시계)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개발배경
제품소개
환경및 시장분석
SWOT분석
STP전략
4P' sMIX
성공사례
- 본문내용
-
제품 소개(제품 특징 및 디자인)
높은 메모리 빠른 속도
가벼운 무게
특수 코
라디오 수신
GPS, 맥박,무선공유기 등
인체공학 설계
패드의 신축성
환경 및 시장 분석
해외 시장 분석 (일본)
<인구와 그 특성>
개요 : 아시아 대륙 동쪽섬나라
수도 : 도쿄 (Tokyo)
언어 : 일본어
기후 : 아한대다우 온대다우기후
환율 : 100¥ = 1285.84원
(2009.11.11. 매매기준)
인구 : 약 1억 2729만명 (2008)
<구매력과 소득수준>
국민소득:4조3천767억500$ (2007년 기준)
미국에 이어 세계 2번째 경제대국 무역흑자국 (최근 2~3개월은 적자)
<최근 동향>
금융위기 후 큰 경제타격
청년실업이 사회의 큰 문제로 대두
고령화 사회로의 진입
소득의 양극화
한국 상품 경쟁력 약화 (1%이상의 하락률)
STP 전략
Main. 20~40대 사무직 및 전문직 종사자와 학생 본인만의 트랜드와 개성이 혼재
경제적 능력을 갖추고 있음
다양한 멀티적인 기능과 휴대와 편리성 사무용품으로의 매력
Sub. 10대 학생들
옵션이 아닌 필수요소로서의 기능이 많은 제품에 대한
구매 욕구는 높음
Stylish & Chic Image를 소비자들에게 각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