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아이디어상품 Marketing Plan(스포츠 무선 USB 시계)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동기 및 개발배경
2. 제품소개(제품특징 및 디자인)
3. 환경 및 시장분석
4. SWOT분석
5. STP전략
6. 4P‘s MIX
7 성공사례분석
본문내용
3. 환경 및 시장분석

1)환경분석

첫째로 편리성에 입각한 다기능시계라는 점이다. 여기에 대용량 무선 USB를 접목하여 현대인들의 생활 속에서도 늘 휴대가 간편하고 또 손목에 차고 있기에 분실의 위험도도 최소화 한 점, 그리고 불필요하게 많은 것을 휴대할 필요없이 ALL-IN-ONE 기능으로서의 역할을 가능하게 한 점이 가장 중요하다.

2)시장분석

우선 글로벌 적인 시각이 중요하지만 가깝게 내수시장 및 아시아(일본)를 그 타겟으로 세분화 시켜서 설명해보겠다.

①일본시장에 대한 인구와 그특성
:휴대용 손세정제 및 체온계에 대한 일본시장 진출에 따른 일본의 인구 및 그에 대한 특성에 대한 조사

개요 : 아시아 대륙 동쪽에 있는 섬나라
수도 : 도쿄 (Tokyo)
언어 : 일본어
기후 : 아한대다우, 온대다우기후...[현재날씨]
종교 : 불교 8400만명, 신도 9200만명
역사 : 선사시대, 고대시대, 중세시대, 근세시대...more
환율 : 100¥ = 1285.84 원 (2009.11.11. 매매기준)
인구 : 약 1억 2729만명 (2008)

② 일본시장 소득수준과 구매력
-일본의 총 국민소득은 2007년 기준으로 4조3천767억500만$입니다. 세계 순위로 미국의 뒤를 이어 2위를 한 것으로 보아 일본이 얼마나 경제대국인지를 알 수 있다.
-일본의 정치는, 우선 같은 섬나라라 그런지 영국과 매우 흡사합니다. 우리나라나 미국과 달리 '대통령제'보다 '내각제'(정부의 성립과 존립이 국회의 신임을 필수조건으로 하는 정부형태.최고 책임자:총리)가 발달되어있고, 정치적으로는 의미가 없지만 황실이 아직까지 존재합니다. 영국에 국왕이 있다면 일본엔 아직까지 천황이 있는것이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영국 외에도 이런 나라는 많지만 차들이 우측통행을 합니다.그리고 일본의 정치는 조금 극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마케팅]시장점유율향상을위한인터넷쇼핑몰11번가11st마케팅전략A+리포트
  • 무선 인터넷 사업의 활용을 통해 미래 성장을 주도할 글로벌 스케일의 오픈마켓이 될 수 있다.특히, SKT의 특징을 살려 거래 수수료 이외에도 광고 수익, 직접 상품 출시, 다양한 연계 상품 및 타 사업 군과의 제휴 마케팅으로 수익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SK텔레콤은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거리의 개념을 부여, 유비쿼터스 시대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쇼핑 스트리트 ‘11번가’로 브랜드화 하기로 한 것이 다른 인터넷 쇼핑몰들과 차별화

  • 마케팅관리 레포트
  • 마케팅은 개별소비자와 조직소비자의 목적을 만족시키기 위한교환을 창조하기 위해 아이디어와 상품, 서비스의 개념, 가격, 촉진, 그리고 유통 등을 계획하고 집행하는 일련의 과정이다.” Marketing is the process of planning and executing the conception, pricing, promotion, and distribution of ideas, goods, and services to cr

  • 애플컴퓨터 기업분석
  • 마케팅 (샤넬 ,펜디,구찌,BMW)전 세계 하드디스크타입 MP3플레이어 시장의 80%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애플사는 최근 샤넬, 구찌, 프라다 등 명품 브랜드 및 고급 자동차인 BMW와 손잡고 명품 마케팅에 돌입했다. 대용량 MP3플레이어인 아이팟(iPod) 전용 가방을 샤넬, 구찌, 프라다를 통해 내놓음으로써 아이팟이 MP3플레이어의 명품임을 강조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차안에서 자유롭게 음악을 듣을 수 있도록 한 아이팟 전용 차량도 BMW에서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전략 .20(3) 와바(WA-BAR)의 중국진출 사례.204)국순당의 마케팅.215) 국내 음식 기업의 글로벌 마케팅.226) 이마

  • [마케팅] 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 서비스 마케팅
  • 전략을 다시 한 번 발휘해 새로운 인도의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을 개발 할 필요가 있다.www.lge.co.kr   www.lgeri.comwww.seri.orgwww.kotra.or.krwww.koreaexim.go.kr www.korcham.net economy.hankooki.comwww.hankyung.comwww.moneytoday.co.kr www.fnnews.com 글로벌경영 CASE 100 - 박의범, 두남, 2009슈퍼 코끼리 인도가 온다. - 오화석, 매일경제신문사, 2007 인도 경제를 해부한다. - 삼성경제연구소, KOTRA, 2006인디아쇼크 - 문철우, 매경출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