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마케팅] 푸르지오의 환경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1장 서 론

제1절 ABOUT COMPANY
1. 기업선정배경
2. 기업소개
3. 기업연혁
4. 조직도

제2장 본 론

제1절 산업분석
1. 제품정의
1-1. 푸르지오 밸리
2. 산업특징
3. Five Force
제2절 경쟁사분석
제3절 주변상황


제3장 결 론

제1절 LCA
제2절 STP
제3절 SWOT
제4절 4'P
제5절 추천전략
1. SO& ST & WT 전략
2. A.B Side 전략
본문내용
2)환경경영
◉환경경영방침
주식회사 대우건설은 지구 환경이 인간의 생존ㅇ과 직접적인 인과관계가 있음을 인지하고, 현재뿐 아니라 미래의 후손에게 온전한 지구를 물러주기 위하여 건설 사업을 계획하고 추진함에 있어 다음의 환경방침을 준수한다.

→주식회사 대우건설은 ISO14001에 의한 환경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를 준수한다.
→주식화사 대우건설은 관련 환경법규를 준수하며, 이해관계자로부터 환경에 관한 견해를 수렴하여 이를 환경경영에 반영하고 실행한다.
→주식회사 대우건설은 제반 건설활동으로부터 파생되는 환경영향을 식별하여 오염 방지 및 제거활동을 적극 추진한다.
→환경방침의 실현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환경목표를 설정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도모한다.

첫째, 주식회사 대우건설은 건설사업중 발생하는 폐기물량을 최소화하여 매출 대비 폐기물 처리비용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한다.
둘째, 주식회사 대우건설은 에너지, 자원등의 절약목표를 수립 시행함으로써 환경 오염원을 극소화 한다.
셋째, 주식회사 대우건설은 환경법규 위반 및 환경사고를 제로화 한다.


◉환경경영의 필요성


◉환경경영 시스템






◉환경경영활동의 성과












3)안전경영


◉안전경영 시스템 실행모델
◉안전경영 활동
→최고 경영자의 확고한 안전경영 의지
→안전교육 의무 이수 제도
→안전관리 네트워크 운영
→건설재해예방 전문기관의 안전점검 기법 도입
→안전보건경영시스템(OHSAS 18001) 인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GS건설 `Xi 자이`의 마케팅전략분석
  • MARKETING-GS 자이의 마케팅 전략 분석-‘브랜드 마케팅’ 시대: 아파트의 브랜드화 (래미안, 자이, 푸르지오, 아이파크, 더 # 등)GS건설의 자이(XI) : 성공적인 광고 마케팅 - 아파트 선호도 및 인지도 2위, 광고 선호도 1위 달성 - ‘아파트 브랜드 시대의 대표주자’Ⅰ. 우리는 왜 GS자이를 선택했는가?Ⅱ. GS자이에 대한 분석타 제품과 구별되는 아파트의 특이성브랜드 아파트 등장 배경GS 자이의 소개 및 광고 분석브랜드 아파트와 GS자이의 환경

  • [마케팅전략] GS건설 `Xi 자이`의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에 있어서 광고의 효과를 십분 느낄 수 있었다. 조사 대상자들이 꼽은 자이의 대표적 이미지로는 고급스러움, 세련됨, 편안함이 제일 많았다. 4. 브랜드 아파트와 자이의 환경 분석▶PPT에서 살펴 본 브랜드 아파트 시장 1) Product / Market Expansion Grid에서 분석해 본 브랜드 아파트 시장 기존부터 아파트라는 제품은 존재하여왔었다. 그렇지만 브랜드 아파트 시장은 형성된 지 얼마 되지 않은 New Market이다. 그러므로 브랜드 아파트 시장은 도표 상에

  • [광고심리] 광고와 소비트렌드와의 관계분석
  • 마케팅(Techart Marketing): 기술과 예술의 조합 4) 메세나(Mecenat) : 베푸는 기업이 수혜자5) 아티젠(Arty Generation): 예술을 담은 상품이 좋다(3) Eco-friendly (환경지킴이)+Mr.&Ms.Consumer (행동하는 소비자) => 착한 소비 트렌드푸르지오, e-편한세상, 래미안 그린 광고http://blog.naver.com/syungwife06?Redirect=Log&logNo=130073563799&vid=도요타 프리우스의 그린마케팅 캠페인 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071295872&vid=0 *분석*1) 그린마케팅비욘드 자연 화장품 광

  • [주거학] 아파트 브랜드별 특징 분석 - 푸르지오, 래미안, 자이
  • 푸르지오①디지털 시스템: 종합인터넷서비스, 종합유선방송 배관설비, 위성방송 수신 안테나, 문자자막방송②안전시스템: 열선감지기, 디지털도어록, 홈시어터 환경구축, CCTV,습도계부착스피커③건강시스템 : 주방 자동환기 시스템, 음식물 탈수기, 개별정수 시스템, 전자비데, 칼라비디오폰, 핸즈프리 스피커 폰 ④공간시스템 : 수납공간, 발코니 수남공간, 보조주방,2) 래미안① 인테리어 치장보다는 기본적인 주거 성능을 개선하는데 많은 노력,

  • [부동산마케팅] 대우건설 판교 푸르지오그랑블 마케팅전략
  • 환경 분석◐ 개발 환경 분석◐ S.W.O.T 분석. ◐ 2008년 부동산 시장 동향◐ 2009년 부동산 시장 전망◐ 전문기관 시장 동향 분석◐ 부동산 리처시 조사◐ 분당 실거래가 조사. ◐ 타사 TARGET 현황 분석 ◐타사 TARGET 현황 분석 (2). ◐ 마케팅설정◐ 단계별 마케팅 개념도◐ 단계별 마케팅 체계도◐ 단계별 마케팅 실행◐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 판교 신도시 분양 붐이 일었던 지역 중 하나로 이곳에 지어지는 마지막 대형주거타운인 푸르지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