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PC 그룹의 해피포인트 카드 홍보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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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PC 회사개요

타겟

광고 목표

해피포인트에서 광고 분석

소비자 반응 분석

문제점 도출

새로운 광고 전략 제안


본문내용
해피포인트카드의 계속되는 진화


해피포인트키즈 카드 (happypointcard공식홈페이지)
해피포인트카드는 20대를 위주로 했던 기존의 타겟에 어린이를 추가했다. 바로 그 결과가 해피포인트 키즈 카드의 출시인데 기존 점포 이용층이 20대에서 아이를 둔 부모와 중장년층까지 넓어짐에 따라 업계 최초로 어린이 전용 포인트카드 해피포인트 키즈카드를 출시한 것이다. ‘해피포인트 키즈카드’는 기존 해피포인트카드의 적립 기능에 어린이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추가한 것으로, 1~14세 어린이만 사용 가능하다. 키즈 카드 회원에게는 구매금액의 5% 적립혜택은 물론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생일케이크 15% 할인 쿠폰을 연 1회 제공한다. 또, 어린이 재해보장에 상해, 수술까지 보장하는 ‘(무)신한아이안심보험Ⅱ’ 무료 가입서비스 등 혜택을 마련했다. 카드는 온라인으로만 신청 가능하다.
출처: 포커스신문 09. 9. 4일자


또한 해피포인트카드는 최근 SK텔레콤과 모바일 멤버쉽 개발 및 출시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좀 더 편리한 해피포인트카드 사용을 유도하고 있다. 이와 같은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시행될 경우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해피포인트카드를 사용할 것이며 기존 카드소지자들중 실제 이용률이 저조했던 소비자들도 더욱 더 활발한 카드 사용률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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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말 좋아요~ 잘 참고했습니다
  • jiin921***
    (2012.10.10 21:1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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