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프리미엄 진 디젤(DIESEL) 광고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Abstract

Ⅱ. About Diesel

Ⅲ. 환경분석
1. 자사분석
2. 경쟁사 분석
3. 소비자 분석

Ⅳ. Diesel의 STP전략 및 광고 제작
1. STP 전략
2. 광고 Media 선택
3. 광고 Copy 및 제작

본문내용
2. 경쟁사 분석
경쟁사 분석에서는 다양한 경쟁 브랜드가 있지만, 국내에서 프리미엄 진 브랜드 중 가장 두드러진 활약을 보이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 CK(켈빈클라인)을 분석하였다.
(1) CK (켈빈클라인)
1) SWOT 분석
① S : 디자인 제품력을 기반으로 한 확고한 아이덴티티 구축. 캘빈클라인은 안정적인 제품력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섹스어필광고를 노출시켜 “캘빈클라인” 하면 섹스어필의 대명사라는 확고한 브랜드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데 성공하였다.
② W : 매출 증가에 따른 유사스타일. 리바이스진에 식상한 디자인에 대다수의 소비자들이 캘빈클라인으로 옮겨왔지만 매출증대에 따른 유사브랜드 출현. 동일 마케팅 저가 브랜드의 출연 등으로 인해 켈빈클라인은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이다. 시장이 확대되어 감에 따라 언더웨어, 진뿐만 아니라 향수제품, 다양한 케쥬얼 아이템들을 쏫아 내고 있지만 켈빈클라인은 시장확대 측면에서 상당히 느린 발걸음을 하고 있다. 이는 섹스어필이라는 켈빈클라인의 최대강점이 다른 시장확대에는 방해적 요소가 되고있기 때문이다.
③ O : 고품질 고가격에 대한 수요 급증. 최근 명품시장이 호황을 이루며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는 상황에서 켈빈클라인의 고가격, 고품격, 고가치 전략은 현재 소비자들에게 잘 맞아떨어진다. 불경기일 때에도 명품시장은 호황을 이루는 등 앞으로도 고품격의 언더웨어시장, 진 시장은 발전가능성이 있다.
④ T : 많은 이미테이션에 따른 매출감소. 명품브랜드, 고가격, 고가치 브랜드에는 항상 수많은 이미테이션 상품들이 뒤따른다. 켈빈클라인의 적절한 대응이 없다면 이는 매출감소로 연결될 수 있다.
2) STP 분석
① Segmentation
- 고품질 고가격 시장.
- 캐주얼 아이템 시장. (Jean)
청바지를 즐겨 입는 10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찾는 프리랜서, 와 같이 10대와 캐주얼 아이템을 즐겨 입는 성인들을 폭 넓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디젤 광고분석 레포트
  • 광고 속에 등장하는 에이즈 문제, 인종차별, 환경문제 등과 관련하여 사회적 문제에 관심을 가짐.DIESEL*DIESEL*└광고에 대한 Renzo Rosso의 생각1. 정 보2. 개방된 문화3. 시장에 대한 철저한 지식4. 선 별 력▶ 광고가 최상일 때, 그것은 디젤과 상품이 연관시키는깊은 느낌을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다.└디젤 광고의 요점일시적 유행은 따르지 않고독창성 중시혁신적, 급진적 패션 스타일 지향한정된 매체(카달로그, MTV)공략을 통한 성공강렬한 메

  • [A+] 트루릴리젼 명품 귀족 브랜드 성공사례 - 프리미엄 청바지 마케팅전략, 시장환경 구조분석, 경쟁업체 비교분석, 성공요인 분석
  • 진출 성공결론 - 전략제시경쟁업체에따른 소비자집중 공략경쟁업체확대에 의한 경쟁의 심화물가상승과 불경기로 인한 매출 하락가격 경쟁력확보 매출 증가 결론 - 전략제시출처,참고TRUE RELIGION참고자료트루릴리젼 홈페이지 http://www.truereligionbrandjeans.com/ 캘빈클라인 홈페이지-http://www.calvinklein.com/ 브룩쉴즈 광고-http://blog.daum.net/jinjih/7770999 리바이스 홈페이지-http://www.levi.co.kr/ 빅토리아 시크릿 홈페이지-http://www.victoriassecret.com/ 출처사

  • 이탈리아의 특징과 광고 사례
  • 진지하고, 난해한 듯 하지만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힘을 가진 브랜드 읽는 (Read) 광고가 아닌, 느끼는 (Feel) 광고를 추구하며, 상품과 브랜드가갖고있는 내부적인 느낌들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주력함 2. 개방성, 다양성, 새로움의 추구 세상보다 먼저 변해야 시장을 주도한다는 구호아래, 인종과 국적을 뛰어넘는 직원채용을 하고, 다양한 사람들이 뿜어 내는 온갖 문화적 배경을 모아서 디젤 스타일을 완성해 나감 ITALY국제 광고론 5조DIESEL의 광

  • 디젤,마케팅전략,광고마케팅,청바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 속에 등장하는 에이즈 문제, 인종차별, 환경문제 등과 관련하여 사회적 문제에 관심을 가짐.DIESEL*DIESEL*└광고에 대한 Renzo Rosso의 생각1. 정 보2. 개방된 문화3. 시장에 대한 철저한 지식4. 선 별 력▶ 광고가 최상일 때, 그것은 디젤과 상품이 연관시키는깊은 느낌을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다.└디젤 광고의 요점일시적 유행은 따르지 않고독창성 중시혁신적, 급진적 패션 스타일 지향한정된 매체(카달로그, MTV)공략을 통한 성공강렬한 메

  • [자료분석] 프리미엄 진의 만족도 조사
  • DIESEL, 버커루등과 같은 브랜드에서 ‘프리미엄진’이라는 간판으로 상품을 출시하면서 프리미엄진에 대한 정의가 가격중심이 아닌 ‘오리지널’의 의미로 굳혀져가고 있는 추세이다. 가격대는 10만원부터 수백만원에 이르는 진까지 다양하다.○ 분 석 목 적“유명 디자이너들이 이름을 걸고 만들기 시작한 프리미엄진, 전성기 도래” -SBS독창적 디자인으로 젊음과 매력을 강조, 변신을 거듭한 프리미엄진“ - 경향신문“젊음과 품격을 동시에 입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