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카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업 목적 및 기대효과
2.사업 개요
3.시장 현황 및 전망
4.사업 추진 계획
5.마케팅 전략
6.자금 조달 및 차입금 상환계획
7.추정 재무 재표
- 본문내용
-
사업 목적 및 기대효과
사업 목적
고려대학교 CORPORATE BRAND 개발
고대생들의 스터디룸 수요 흡수
교육과 외식산업이 결합된 신개념 스터디 공간 창출
기대 효과
고대 이미지 제고
교내 시설 부족 문제 해결
고대 뿐 아니라 서울 지역 대학생에게 인턴, 취업 등의 알짜 정보 제공
시장 현황 및 시장 전망
시장 현황
스타벅스, 커피빈 등 유명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점포수는 1500여개로 시장규모는 매우 크고, 이미 많은 경쟁자들이 들어서 있음
토즈, TAS, 윙스터디 등 전문스터디 공간도 도심 곳곳에 이미 존재하지만 그룹스터디 이외의 용도로 방문하는 거의 없으며, 홍보가 잘 되고 있지 않아 고객들에게 포지셔닝이 잘 되어있지 않음
시장 전망
두 가지 수요가 모두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이 두 가지 기능을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접목한 사례는 거의 없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구사 시 높은 수익창출을 기대할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