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계획서] 1인용식당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의 개요

2. 사업 아이템의 내용

2-1아이템의 특성

2-2 아이템분야

2-3 시장분석

2-4 자사분석 (SWOT분석)

Ⅰ. 장점

Ⅱ. 단점

Ⅲ. 기회적 요소

Ⅳ. 위협적 요소

2-5 경쟁업체 분석

1. 행복한 김밥

2. 소풍김밥

3. 한솥도시락


3. 사업화 추진 계획
3-1 마케팅 계획
1. 홍보

1) 시식

1-1-㉠ 출외 시식

1-1-㉡ 점내

2) 쿠폰

3) 배달

4) 전단지

2. 인테리어

3. 종업원 및 손님관리

3-2 추정손익계산서

3-3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4. 사업 계획 지연 또는 차질시 대안

본문내용
2-2 아이템분야
본 사업아이템은 쉽게 말해 1인용식당 이라고 할 수 있다. 음식을 파는 것은 다른 식당과 같지만 혼자 밥 먹는 환경이 만들어져있는 식당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혼자 밥 먹는 것을 꺼려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혼자 먹게 될 때면 식당을 찾지 않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혼자 밥을 먹을 수 있도록 사방으로 칸막이가 쳐져있는 테이블이 준비된 식당이 있다면 혼자 밥을 먹기 꺼려하는 사람들이라도 부담 갖지 않고 식당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식당은 전북대 주변에서는 찾아 볼 수 없었던 식당으로 다른 식당들과의 차별화라는 점에서 큰 장점을 가질 수 있다.

2-3 시장분석
저희 점포의 위치는 전북대학교 후문의 분식집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 고객층은 점심이나 저녁식사를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데, 저희 가게가 혼자 먹는 사람들을 위한 식당이다 보니 주 타객층은 군대 다녀온 예비역 중 공무원시험 준비나 고시 준비하는 24~28세의 남성층을 주 고객층으로 삼았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을 고객층으로 삼은 까닭은 우선 혼자 밥 먹는 거에 대해서 여자들은 많이 꺼려하는 꺼려해서 남성들을 타객층으로 삼고, 막 입학한 새내기들이나 2학년들은 아직 취직걱정에 대해서 아직 민감한 아니는 아니 여서 밥 먹을 때에도 빨리 먹고 가서 공부하자는 생각보다 친구들끼리 이야기도 하면서 즐겁게 먹는 것을 선호하다 보니 공부하기 위해서 혼자 밥 먹을 경우가 많고 밥도 빨리빨리 먹고 나가서 회전율도 빠르게 할 수 있도록 24~28살의 예비역을 주 타객층으로 삼았습니다. 그리고 장소를 전북대 후문으로 정한 까닭은 우선 후문 근처에 학도와 중도 등 고시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이 분포에 있고, 후문과 가까운 상대, 인문대, 사회대등 많은 손님들을 확보할 수 있어서 전북대 후문으로 선정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산업재해와 종업원의 보상
  • 사업을 추진하는 정책이다.노동안전보건활동가 확대요구조사구체적 방법론 마련■■소 그룹토론■■조합 내 책임단위의 의결과 집행구조 확보정책생산■■선전■■교섭과 투쟁단사 별로 노동안전보건 담당자 1, 2인의 활동이 되어서는 안되며, 부서별 요구조사와 토론을 진행할 수 있는 활동가들이 만들어져야 한다. 조합 내에서 안전보건 관련 요구들이 정책화하기 위해서는 책임단위에서 비중 있게 문제가 다루어져야 하며, 의결되고 집

  • 펜션의 개념창업 관련 법령경영실무
  • 펜션의 개념.창업 관련 법령.경영실무.목 차1. 펜션 산업의 기원과 전망1.1. 펜션 산업의 기원1.2. 펜션 산업의 전망2. 펜션의 개념과 유형2.1. 펜션의 개념2.2. 펜션의 유형2.2.1. 규모에 따른 분류2.2.2. 경영방식에 따른 분류2.2.3. 테마에 따른 분류2.2.4. 입지장소에 따른 분류2.2.5. 건축양식에 따른 분류2.3. 펜션 사업을 규정하는 법령2.2.4. 입지장소에 따른 분류2.2.5. 건축양식에 따른 분류2.4. 법령에 따른 펜션의 구분2.4.1 일반펜션2.4.2. 관광펜션2.4

  • [창업계획서] 샌드위치사업계획서
  • 1%6%22%17%14%40%주변의 유사 경쟁업소(분식점,라면전문점등) 와의 경쟁에서 차별화 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하다.커피 전문점처럼 Take Out 할 수고 혼자 먹을 수 있는 분위기 뿐만 아니라 앉아서 조용히 이야기 할 수 있는 카페의 분위기를 만든다. Interior & Structure Concept4P Mix Analysis조용한 이야기 할 수 있는 카페의 분위기혼자 와서 식사를 빨리 식사를 때우려는 사람을 위한 1 인 table주방일인용 tableTake out까페 분위기의 소파 의자와 table창업비용

  • 인도의 투자환경분석
  • 1) 여행기초정보 p149(2)관광명소 p155(3)주요호텔정보 p157ꊲ인도의 투자환경분석 p158~1. 정치적 환경분석 p1622. 분석방법 p163(1)전문과들과의 1차 설문 & 인터뷰 p163(2)델파이 분석 p164(3)Cross - Imfact (교차 영향력 분석) p166(4)Scenario Planning p169ꊳ사업계획 - 영화산업 p1711.영화산업을 선정하게 된 배경 p172(1)세계적인 규모와 개성를 자랑하는 인도 영화 p172(2)인도 영화 시장의 현황 p173(3)인도 영화 시장에 대한 전망 p1752.인도 영화 사업 진출 사업 계획서

  • [상경, 레포트, 사업계획서, 민들레영토, 창업계획] 민들레영토 사업계획서
  • -대전 은행동지점 사업계획서-목 차Ⅰ. 사업 내용 1. 사업배경 2. 사업개요3. 민토본점소개4. 계획지점소개Ⅱ. 환경분석 1. 외부환경분석2. 내부환경분석Ⅲ. 상권분석 및 입지선정 Ⅳ. 재무계획Ⅴ. 매출계획Ⅵ. 향후 사업확장계획 Ⅶ. 사업추진일정※ 첨부서류Ⅰ. 사업 내용오늘날 젊은 세대들은 스타벅스, 커피빈이나 파스쿠치 같은 대형커피전문점 또는 세미나카페인 민들레영토나 토즈로 향하고 있다. 이중 민들레영토는 대학생들이 가장 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