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경제] 도요타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Toyota Motor Corporation 토요타자동차공업
토요타의 역대 사장들
도요타의 기본 이념
도요타의 경영관
도요타의 인재개발
도요타의 응집력
도요타의 경영전략
도요타의 생산구조-TPS
도요타 미래전략
- 본문내용
-
도요타의 기본 이념
- 1935년 명문화된 도요타 강령을 토대
- 1992년 제정되고, 1997년 개정됨
- 존경 받는 회사를 지향
- 내외의 법 및 그 정신을 준수하며 공개적이고 공평한 기업활동
- 각 나라, 각 지역의 문화와 관습을 존중한 지역에 뿌리내린 기업활동
- 깨끗하고 안전한 상품의 제공을 통한 살기 좋은 지구와 풍요로운 사회 만들기
- 최첨단기술의 연구와 개발과 매력 넘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
- 노사 상호 신뢰와 책임 아래 개인의 창조력과 팀워크의 극대화
- 범세계적이며 혁신적인 경영을 통한 조화로운 성장
- 열린 거래관계를 기본으로 한 상호연구 및 창조와 장기적인 성장 실현
도요타의 인재개발
직장 내 훈련의 일환으로 지난 2002년에는 <도요타 institute>를 설립
글로벌 리더 스쿨:
글로벌 도요타를 경영할 프로인재 육성
- 지도력 향상을 위한 기술 습득 및 경영지식을 익힌다.
중간관리 육성스쿨
도요타 방식을 체계적으로 이해하는 중간관리 육성
각각 제조 부문과 판매 부문의 교육
기능계 인재육성 제도
기능자 전원 참여, 약 5천 명
반장, 실무직 1, 2, 3-4 급으로 기능 연수 및 평가
성과에 따라 처우를 달리 함
도요타의 경영전략 1~5
도요타 가문
누미(NUMMI)공장 성공 스토리
형식의 지(知)
하지(부끄러움)의 문화 극복“Never Give Up!”
렉서스(Lexu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