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처럼 마시는 홍삼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물처럼 마시는 홍삼수

2. 선정이유

3. 환경분석

4. 제품의 마케팅 문제점

5. 전략제안
본문내용
2. 마케팅 문제점
올드한 CF
타겟이 한정적이다.
홍삼수에 대한 정보부족
맛에 대한 소비자의 의구심
홍삼수? 먹어도 그만 안 먹어도 그만!

5. 전략제안
2)인터넷을 통한 제품의 사용자 리뷰나 대형 마트에서의
시음회를 통해 제품의 맛과 가격 속성신념을 변화 시킴
기존의 신념
◎홍삼 맛에 대한 거부감.
◎홍삼은 30대 이상
접하는 식품.
◎건강 식품.
◎비싼 가격.

새로운 신념



◎실제적인 맛은 평이함.
◎홍삼수는 누구나 즐길
수 있음.
◎면역력 증진, 암 예방,
노화방지, 집중력 강화
등 다양한 효능.
◎17차, 하늘 보리 등과
비슷한 가격→저렴함

태도 변화
홍삼에 대한 거부감을
버리고 호의적 태도.
물처럼 마시면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카 콜라 마케팅 전략
  • 물을 사서 마시는 한국의 커플이든,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곳에 존재합니다.코카콜라는 훌륭한 음료를 만드는 것 뿐 아니라, 교육, 건강, 복지, 그리고 인종문제에 대한 우리의 연계성을 통해 세계 여러 지역 공동체에 기여합니다. 우리가 사업하는 지역 공동체 내에서, 삶의 질을 개선할 수 있는 사업에 대한 결정을 일관되게 실현시킴으로써, 좋은 이웃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2.기업연혁1866. 5. 8미국 애틀랜타주 제이콥스 약국의 존 펨버튼 박사

  • 막걸리 수출사업계획서
  • 물, 6~7%의 알코올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단백질과 비타민B군, 칼슘, 칼륨 필수아미노산(10여 종)등의 영양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웰빙술로 각광받고 있음.미국 등지 햄버거 피자 등을 많이 먹는 나라를 타겟으로 하여 유산균과 비타민, 무기질 등 각종 영양소가 많아 대장암과 성인병 예방에도 좋다는 것을 강조하여 피자, 햄버거와 함께 마시는 술로 마케팅.아이템 선정 이유막걸리에 대한 이해막걸리는 찹쌀, 맵쌀, 보리, 밀가루 등을쪄서 누룩과

  • [국제마케팅전략] 제주삼다수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 전략을 소개한다.1. ProductA.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한다.중국 내 생수시장이 아직 정수 물에서 샘물시장으로 이동하고 있는 단계이다. 즉, 기존의 마시는 물에서 건강에 도움이 되는 물이라는 인식이 점차 퍼져가고 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삼다수의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우선 주력한다. 특히, 공격적인 마케팅을 벌이고 있는 와하하를 주요 경쟁상대로 정하고, 와하하의 주력 생수와 비교하여 삼다수가 우수한 점을 강조한다. 미네랄을 다량

  • 악어와 경영전략
  • 물속으로 접근한 다음 폭발하듯 솟구쳐 목표물을 낚아챈다. 여울을 건너다 걸려든 이 포유동물은 대규모 생존자들의 무리에서 떨어져 나와 어디론가 끌려간다.악어의 특기는 은밀히 뒤를 쫓다가 번개처럼 덮치는 것인데, 적시에 절절한 위치에 포진하여 기회가 왔을 때 전광석화처럼 달려드는 것이다.2. 악어의 마케팅 전략 : 앰부시 마케팅매복 마케팅이라고도 하며, 공식 스폰서가 아닌 기업들이 교묘하게 규제를 피해 자신의 브랜드나 제품을 연결

  • [마케팅 레포트-경제, 경영] 맥주 브랜드 MAX 마케팅 전략 , 5-Forces분석, SWOT분석, 소비자분석, 경쟁자분석, 기타환경분석
  • 마케팅원론(제5판)』, 학현사, 2010년 pp.81 ~ 97◆ Deirdre Barrett, 『인간은 왜 위험한 자극에 끌리는가(원제: Supernormal Stimuli)』, 김한영 옮김, 이순, 2011년 14p◆ 보건복지부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제5기 1차년도(2010) 결과보고서』, 보건복지부, 2012년, pp.24 ~ 25◆ 보건복지부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제4기 2차년도(2008) 결과보고서』, 보건복지부, 2010년, pp.22 ~ 23◆ 술담배로또 공통점은?한국경제 암울 불황산업만‘호황, 아주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