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처럼 마시는 홍삼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물처럼 마시는 홍삼수
2. 선정이유
3. 환경분석
4. 제품의 마케팅 문제점
5. 전략제안
- 본문내용
-
2. 마케팅 문제점
올드한 CF
타겟이 한정적이다.
홍삼수에 대한 정보부족
맛에 대한 소비자의 의구심
홍삼수? 먹어도 그만 안 먹어도 그만!
5. 전략제안
2)인터넷을 통한 제품의 사용자 리뷰나 대형 마트에서의
시음회를 통해 제품의 맛과 가격 속성신념을 변화 시킴
기존의 신념
◎홍삼 맛에 대한 거부감.
◎홍삼은 30대 이상
접하는 식품.
◎건강 식품.
◎비싼 가격.
새로운 신념
◎실제적인 맛은 평이함.
◎홍삼수는 누구나 즐길
수 있음.
◎면역력 증진, 암 예방,
노화방지, 집중력 강화
등 다양한 효능.
◎17차, 하늘 보리 등과
비슷한 가격→저렴함
태도 변화
홍삼에 대한 거부감을
버리고 호의적 태도.
물처럼 마시면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마케팅] 언더아머(Under Armour)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