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한경희 생활과학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미국 진출 현황
2. SWOT
3. STP
4. 4P
본문내용
미국 시장 현황
국내 시장 포화상태

2007년미국지사설립

유통망이다양한미국시장

진드기 아토피 등 위생문제


연령대

10대, 20대 : 기혼 전 여성, 집안일 관심 적음
30대, 40대, 50대 실용적인 면 중시60대 이상: 기본 기능에 만족

성별

여성 : 미국 시장 가전 제품 구매자의 45%가 여성
실질적 가사 역할人

라이프 스타일

건강 인식도, 웰빙 추구 정도(살균, 안전성)

혜택에 따른 세분화
참고문헌
서울경제
파이넨셜 뉴스 경제
이코노미리뷰 경제
한경희 생활과학 http://www.ihaan.com/
코트라-KOTRA http://www.kotra.or.kr
윤경숙/한경희생활과학, 살균청소 스팀청소기/아시아투데이/2009-08-29
김현지/한경희 대표,美포천지 초청 여성서밋 참석/동아일보/2009-09-18
이유미/한경희생활과학, 年매출 1,500억 '눈앞' /한국경제
/2009-09-2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 한경희생활과학 스팀청소기
  • 마케팅 노력 필요시장점유율 감소3. 내부분석(1) 재무제표 분석(2) 질적 분석(3) 마케팅 전략 (1) 재무제표 분석(1) 재무제표 분석장단기 지급능력 부족차입의존도↑ 수익성↓ 성장성↑활동성↑손실상태서 배당영업활동 - 투자활동 -재무활동 +매출 계열 2 계열 302 20 2.4 203 40 4.4 204 150 1.8 305 1000 2.8 506 100007 120008 970(2) 질적분석1) CEO 한경희국제올림픽위원회스위스 본부 근무미국 MBA 취득교육인적자원부교육행정사무관 근무스팀청소

  • [국제 마케팅] 한경희생활과학의 이문화 극복사례
  • 한경희생활과학이 대규모의 시장인 미국시장에 진출하여 어떠한 노력을 한 끝에 인정을 받게 되었으며 한국의 주거문화 맞게 설계되어 만들어진 스팀청소기가 미국에 진출하여 어떻게 미국의 주거문화에 적응하였으며 한국과 미국의 주거문화의 차이를 어떠한 방식을 통해서 문화적 차이를 극복하여 미국 진출에 성공 했으며 구체적으로 국제 마케팅 활동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이번 사례 연구를 통해서 살펴보고자 한경희생활과학을 선정하

  • [국제 마케팅] 한경희생활과학의 이문화 극복사례
  • 마케팅을 강화 할 계획이다.해외시장2013년 5000억 매출을 목표로 적극적인 해외진출의 확대지난 2007년 미국지사를 설립하면서 해외로 첫 진출한 한경희생활과학은 올해는 중국 시장 개척에 주력할 방침이다. International Marketing.2) 미국 주거문화와 한국 주거문화의 차이기후조건에 따른온돌과 마루의 결합형태서부개척시대의 정신에 의한 침대생활VS한국미국International Marketing.3) 이문화 극복 및 성과미국진출전략가.현지화 전략스팀 청소

  • [국제마케팅] 한경희 생활과학의 이문화 극복 사례
  • 한경희생활과학이 대규모의 시장인 미국시장에 진출하여 어떠한 노력을 한 끝에 인정을 받게 되었으며 한국의 주거문화 맞게 설계되어 만들어진 스팀청소기가 미국에 진출하여 어떻게 미국의 주거문화에 적응하였으며 한국과 미국의 주거문화의 차이를 어떠한 방식을 통해서 문화적 차이를 극복하여 미국 진출에 성공 했으며 구체적으로 국제 마케팅 활동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이번 사례 연구를 통해서 살펴보고자 한경희생활과학을 선정하

  • [마케팅] 한경희 생활과학 마케팅전략
  • 가정주부였던 한경희씨는 2005년에만 스팀청소기 하나로 1천억 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현재 스팀청소기 국내시장 점유율 75%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현재 스팀다리미, 마그네슘 프라이팬 틈새시장을 겨냥해 큰 성과를 올린 기업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스팀청소기라는 블루오션을 만들고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주)한경희생활과학의 현 상황과 최근 해외시장 진출로 성장가를 달리는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앞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