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11번가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소개 및 VMS 분석
2. 4C 분석
3. STP 분석
4. 4P분석과 마케팅 전략
5. 요약 & 결론
본문내용
1.1 11번가의 특징

웹사이트 구현 특징 - Web2.0기술 활용

탭 방식의 변화 – 빠른 쇼핑과 즐거운 쇼핑
입체검색에 따른 검색의 다양화
RSS를 통한 상품정보 접근성 강화
고객 참여 커뮤니티 활성화에 따른 DB 축적


인프라구축에서의 특징

2,100만명 모바일 인프라 활용
철저한 정품판매 전략(110% 보상제도)
판매자를 배려한 다양한 시스템(빠른 정산시스템)
판매수수료 업계 최저수준
오프라인 매장과의 연계(동대문 셀러존)


1.2. VMS
Vision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이 가능한 신(新) 개념 쇼핑문화 선도

Mission

인터넷거래의 혁신과 변화를 통한 새로운 쇼핑

Strategy

SKT의 2,100만명 고객과 선진기술을 바탕으로 하여 오픈마켓 시장 장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원론] 오픈마켓 `11번가` 마케팅 전략 분석
  • 11번가 MARKETING STRATEGY1. 기업소개2. 시장분석3. 경쟁사분석4. SWOT5. STP 6. 현재 마케팅전략 분석7.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1.기업소개1)11번가 개요 소개-사이트 주소 : www.11st.co.kr-서비스 공급사 : SK텔레콤 (주)-서비스 개시일시 : 2008년 2월 27일-서비스 구분 : 마켓플레이스-시장 점유율 : 3위-비즈니스 개요 : SK텔레콤의 선진기술을 활용하여 만든, 다른 쇼핑몰에서는 경험하지 못 한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을 할 수 있는 신개념의 오픈 마켓2)

  • 오픈 마켓 11번가 마케팅 & 광고분석
  • 1. 11번가 기업소개 2. 오픈 마켓의 개념과 현황3. 상황분석4. 마케팅전략 분석5. 광고 & 프로모션 분석Contents6. 결 론- 2008년 2월 Launching- SK텔레콤 에서 운영하는 오픈마켓 - 오픈마켓과 전문몰의 특,장점을 모두보유한 Hybrid mallAbout 11st신뢰할 수 있는 오픈마켓의 브랜드이미지를 목표로 런칭시기 부터 시장 3위로 진입- G마켓, 옥션등 E-BAY계열의 쇼핑몰과경쟁하고 있는 토종 오픈마켓오픈 마켓(Open Market) 일반 쇼핑몰과 달리 파는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마케팅]시장점유율향상을위한인터넷쇼핑몰11번가11st마케팅전략A+리포트
  • - 목 차 -Ⅰ. 조사개요1. 조사의 배경 및 문제제기2. 조사의 목적3. 조사의 중요성4. 조사의 구성 및 방법Ⅱ. 오픈마켓시장의 개요1. 오픈마켓의 정의2. 오픈마켓시장의 현황Ⅲ. 소비문화와 형태1. 현대인의 소비문화와 형태2. 브랜드와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 소비트랜드의 변화2. 효과적인 브랜드 마케팅 예시 푸마(PUMA)Ⅳ. 11번가 분석1. Company Analysis2. Competitor Analysis3. Customer Analysis4. Environment AnalysisⅤ. 11번가의 현 마케팅 전략1. 11번가가 현재

  • 11번가 마케팅 PPT- 11번가 성공요인과 SWOT,STP분석과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11번가 향후전략제언
  • 11번가마케팅발표1. 11번가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11번가 성공요인3. 오픈마켓이란?4. 오픈마켓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5. 11번가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11번가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11번가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11번가 다양한 마케팅사례(1) 이벤트마케팅(2) 숫자 마케팅(3) 바이럴마케팅9. 11번가 향후전략제언(1) 물류개선전략 제언(2) 문화마케팅

  • 11번가의 마케팅 기획안
  • 오픈마켓 ‘11 번가’의마케팅 기획안200512301 장준수200512146 김재영I서 론1. 국내 오픈마켓의 규모 및 특성2. 국내 오픈마켓 시장 현황II11번가 기업소개III11번가 경영 환경 분석IV11번가의 마케팅 전략V결 론목 차1. 기업 소개2. 사업 목표 및 계획II11번가 기업소개I서 론III11번가 경영 환경 분석IV11번가의 마케팅 전략V결 론목 차I서 론1. SWOT 분석2. 경쟁사 분석 (G마켓 )3. 4P 마케팅 믹스II11번가 기업소개III11번가 경영 환경 분석IV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