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테스코의 한국 진출 전략 -테스코 한국진출과 홈플러스 역수출 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영국 TESCO의 한국 진입 전략
2. 한국 홈플러스의 영국 역수출
3. 홈플러스의 친 환경 전략
- 본문내용
-
고객중시 경영원칙의 실천
① 매장환경측면
그린스토어(Green Store)
One Stop Life Service
② 고객서비스 전략
-고객들을 위한 쿠폰제
각종 편의시설
-품질만족제
-계산착오 보상제
-배달 책임제
-유통기한 보상제
-서비스 실명제
1.TESCO-Home Plus 브랜드 네임
2.점포구성
-복층 구조.
-2층에 비식품 전문 매장(사업의 확장)
-매장의 고급화.
3.고객 가치 창조관
PB제품에 대한 고객 선호도와
의견을 제품에 반영
-품질을 높이고 상품홍보의 장.
(1) 에너지절감 및 탄소배출량 관리 전문조직 구성
-에너지 절감 및 탄소 배출량을 관리할 수 있는 전문조직을 새로이 구성
-홈플러스 탄소 발자국 관리시스템을 통해 2006년부터 홈플러스에서 발생되는 모든 탄소 배출량을 관리하고 CO2 감축을 위하여 노력
(2) 탄소라벨 상품 17종 런칭해 환경경영 강화
-최초로 탄소 배출량을 표시한 탄소 성적 표지제 인증 상품 17종을 매장에서 선보임.
(3) 불필요한 포장재 줄여 환경개선
-홈플러스는 불필요한 포장재 줄이기 캠페인
-그린마일리지 추가 적립행사 전개.
(4) 임원평가에도 환경경영 지표 선정
-최근 직원 출장 시 이용하는 운행 수단에 의한 CO2 발생까지 관리하고자 연료 항목을 추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