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론] Mckinsey 맥킨지 성장과 위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bout Mckinsey
2.연대별 Mckinsey의 성장과정
3.McKinsey의 위기
4.Transnational를 향한 노력
- 본문내용
-
1 . About McKinsey
McKinsey가 하는일
최고 경영진을 대상으로 컨설팅 서비스 제공
교육, 문화, 의료 및 사회 기관들에 무상 컨설팅서비스
비영리 연구기관 (McKinsey Global Institute) 운영
경영/경제 전문 저널 “The Mckinsey Quarterly”,
경제 보고서 및 컨설턴트 저서 발행
2 . 연대별 McKinsey 의 성장과정
1920s James O. Mckinsey launches a firm and
industry
1933s Marvin Bower sets professional standards
1940s Nationwide talent pool grows
1950s Mckinsey makes the leap abroad
1960s International network expands
1970s A period of introspection and reinvention
1980s Globalization fuels knowledge development
1990s Expanding economy, expanding firm
자료평가
- 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
- scottly5***
(2011.05.30 10:32:4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