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서비스] 진에어 전략 및 핵심역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경영방침 및 영역
3. 전략 및 핵심역량
4. 시사점
본문내용
JINAIR의 로고 / 컨셉
▶로고
나비 + 비행기 형태의 결합
활기차게 비상하는 JINAIR의 모습을 형상화
▶컨셉
거역할 수 없는 탐험의 욕구와 경험을 만끽하고자
하는 젊은 패기의 여행자는 한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좀더 자유로운 시간을 위해 새로운 곳이나 이국적인
곳을 찾아 떠나는 나비와도 같다.


JINAIR의 로고 / 컨셉
▶로고
나비 + 비행기 형태의 결합
활기차게 비상하는 JINAIR의 모습을 형상화
▶컨셉
거역할 수 없는 탐험의 욕구와 경험을 만끽하고자
하는 젊은 패기의 여행자는 한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좀더 자유로운 시간을 위해 새로운 곳이나 이국적인
곳을 찾아 떠나는 나비와도 같다.


비행기 기종
▶B737-800
안정성이 검증된 제트 항공기
차세대 항공기
친환경적인 항공기
경쟁 전략 분석
▶아시아 제일의 프리미엄 실용 항공사
저가 가격 유지
젊은 세대 이상의 고객층 확대
관광노선을 확대
직원과 고객에 대한 자유부여
실용성 강조


경쟁 전략 분석
▶친환경적인 기업으로의 변화
친환경적인 경영 선포
탄소 배출량 감소노력


▶강점(Strengths)
신 항공기 보유(대한항공 기종과 같은 B737-800
국내 저가 항공사 최초 국제항공 안전 인증(IOSA) 획득
차별화된 승무원의 이미지
업계 최초 가족우대 프로그램 시행 및 성공
연예인 마케팅의 성공
모기업의 아낌없는 투자
업계 최고 정시율 & 운항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쟁력][지역경쟁력]경쟁력과 지역경쟁력, 국제경쟁력, 경쟁력과 국가경쟁력, 산업경쟁력, 경쟁력과 제품경쟁력, 수출경쟁력, 경쟁력과 기술경쟁력, 기업경쟁력, 경쟁력과 교직경쟁력, 경쟁력과 지식경쟁력 분석
  • 및 현지 배급업체 등과의 긴밀한 제휴를 통하여 해외시장에 진출하는 방안도 고려해 볼 수 있다Ⅶ. 경쟁력과 기술경쟁력Ⅷ. 경쟁력과 기업경쟁력1. 상시적 긴장감 조성2. 핵심인재 위주의 소수정예화3. 제품/서비스의 지속적 고도화4. 시장변화에 탄력적 대응5. 재무 선진화6. 경영스피드 증대7. 글로벌 자원활용 체제 구축8. ‘혁신’을 통한 조직학습역량 극대화9. 위기대응 전략 수립10. 경영의 투명성․ 윤리성 강화Ⅸ. 경쟁력과 교직경쟁력Ⅹ

  • 티웨이 항공 기업분석 및 경영전략
  • 진입자와 경쟁 Force3. 대체재와의 경쟁Force4. 구매자의 교섭력Force 5. 공급자의 교섭력시사점외부분석 : PEST 분석PoliticalEconomySocietyTechnology외부환경의 시사점내부분석 : 기업의 What, Who, How내부분석 : 핵심역량평가내부분석 : 비용 우위 가치사슬분석티웨이 연구개발 & 디자인생산-서비스 2015년 글로벌 고객 만족도 LCC부문 1위 생산-운송판매 및 마케팅대리점 지원과 고객 서비스시사점최종 전략 제시상장 후 전략기업소개티웨이 항공은 항

  • [경영학]메리어트호텔의 기업현황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목차Ⅰ.메리어트의 기업개요1.기업소개2.사업영역3.주요연혁4.메리어트의 역사5.메리어트의 경영철학Ⅱ.산업환경 분석1.서비스 산업의 특성2.호텔 산업의 특성3.호텔 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Ⅲ.메리어트의 내부역량 분석1.SWOT2.메리어트의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분석3.메리어트의 해외진출 사례분석4.메리어트의 국내진출과 아시아나와의 제휴전략Ⅳ.메리어트의 성공요인 분석 및 전망1.메리어트의 성공요인2.메리어트의 전망Ⅰ.메리어트의

  • [글로벌경영전략] 글로벌 제약회사 화이자(pfizer)의 기업분석 경영전략
  • 및 동향, 기조.2. 미시적 환경(산업 환경) - I/O Model. 1. 현존경쟁자와의 경쟁       2. 잠재적집입자의 진입위험      3. 대체재의 위험       4. 공급자의 협상력       5. 구매자의 협상력   Ⅳ. 내부 환경 분석 기업의 자원 - R/B Model 1. 유형(Tangible)자원       1. 주요 제품군       2. R&D       3. 공장 및 시설기반, 인프라 2. 무형자원1. 인적자원2. Know-how3. 브랜드 인지도 Ⅴ. 기업의 전략 수립과정 1. 기업의 핵심역량        1

  • [기업분석, 경영전략, 마케팅분석, 저가항공사, SWOT분석, ] 저가항공사 진에어 기업분석 경영전략
  • 진다▣ 회사와 사람의 동시 발전을 추구한다JINAIR의 인재상성실한 조직인진취적 성향의소유자국제적인 감각의소유자서비스 정신과 올바른 예절을 가진 사람JINAIR의 인재육성ManagementDevelopment교육 Global역량강화교육 직무능력향상교육 조직활성화교육 인재개발실인력개발센터재무구조분석 - 매출액매출액 (운송수익 + 유류할증료) : 10,189자산총계 : 36,729(단위 : 백만원)2. 외부환경조사재무구조분석 – 경쟁사와의 비교진에어에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