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마케팅] 일룸 iloom 브랜드 repositioning(리포지셔닝)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Brand audit
Target Analysis
iloom의 Brand Strength 강화 전략
강력한 Silver bullet Brand의 필요
iloom의 Silver bullet Brand i-loom
i-loom의 기대효과
Advanced Marketing Final Proposal타 기업의 예
i-loom의 brand communication strategy
- 본문내용
-
홈 오피스 시장의 세분화 필요.
- 가구시장 1조 5천억 중 3천 5백억=학생가구시장(23%)
- 학생가구군의 브랜드 비율 30%, 70%는 중국의 저가 비브랜드 가구
- 브랜드 가구 중 판매1위 일룸
- 1가정 1자녀 -> 건강, 기능성 중심의 구매
- 다양한 학생가구 브랜드 하지만 독립되지 않은 시장
고착되어 있는 홈오피스 가구군을 세분화하여 학생가구시장이라는 세로운 페러다임의 제안.
Iloom의 학생가구 전문 브랜드 i-loom.
- Name: i-loom, iloom과 통일성
( 아이룸, 아이의 방 )
- Logo:
일룸의 컬러셋, 보다 귀여운 폰트의 사용
- Slogan: “우리 아이만을 위한 건강한 학생가구”
- Brand Essence: “일룸의 디자인, 퍼시스의 기술력을 가진 학생만을 위한 가구”
iloom의 하위 브랜드로써 일룸의 기술력,
에코시스템을 강화하는 Silver bullet brand
iloom과 하위브랜드와의
Brand Architecture강화
FURSYS와 iloom을 Endorsed Brand로 활용하여 빠른 시장 점유가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