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하이브리드카에 관한 고찰(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1. The background and reason we choose this theme.
2. How is the sample sized and what are the methods to
collect data?

Main Discourse
1. How much interest people have in the hybrid car?
2. Who should buy the hybrid car?
3. Who should not buy the hybrid car?
4. What other factors are they influenced by?
Conclusion
본문내용
* early adopter,
the consumers who like or tend to buy new products in early time
* high degree of humanity.
the consumers who care of environment and want to leave an environmental legacy for their descendants.
* young people.
strongly tend to show their identity through consuming
*past experience of buying
consumers who have the experience of buying an eco-product
*high expectation about the efficiency of the hybrid car
saving cost.
helping clean environment


high expectation about the efficiency of the hybrid car
saving cost.
helping clean environment
past experience of buying
consumers who have the experience of buying an eco-product
young people.
strongly tend to show their identity through consuming
high degree of humanity.
the consumers who care of environment and want to leave an environmental legacy for their descendants.

early adopter,
the consumers who like or tend to buy new products in early time


People skeptical about the spec of the ca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관한 지식 및 책임성, 준법성, 조정성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법학을 공부한 법학도로서 법률전반에 관한 지식 및 준법성을 익혔고 대학생활 및 여러 사회활동을 통해서 책임성과 조정성을 길렀습니다. 법무담당에서 저의 적성과 전공인 법학을 실무에 적용하고 싶습니다. 4) 사회봉사 및 교내활동 *○○법학회- 법대 내의 학회로서 세미나, 모의법정, 사례연구, 학회지 발간 등의 행사를 합니다. 시사적인 문제 등을 법적 관점에서 고찰하고 토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4) 장래계획 및 포부 (10년 후 내 모습) 입사한 후 지칠 줄 모르는 특이의 끈기와 노력(努力)으로 제 일을 사랑하는 사람이 되어 있을 것 입니다. 회사에서의 사업전략인 영업시스템 선진화는 지금까지 쌓아 온 IT능력과 매장영업을 통해 점차 정착시키며 모든 직원의 능력향상에 기여할 것입니다. 소비자의 소비형태가 대형할인점에서 슈퍼마켓으로 자리 잡으며 제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크나큰 자부심(自負心)을 갖게 될

  • 현대자동차 vs 폭스바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문제점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언
  • 관한 연구, 전남대학교, 석사논문, 2012.곽장욱, 박세원, 강병지, 중국의 출구전략 가능성에대한 고찰, 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 2010.김수원, 국내 자동차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력에 미치는 영향력 분석, 성균관대학교, 석사논문, 2009.김영진, 한국 자동차부품 업체의 해외직접투자 결정요인과 발전전략연구, 한국해양대학교, 석사논문, 2008.김현철, 중국자동차시장 연구, 선인도서출판사, 2008.모세준, 동애영, 중국 자동차산업 및 중국진출 국내업체 성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카콜라사가 다른 유수의 브랜드들을 제치고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로 선정되면서 9년 연속 1위의 자리를 차지했다. 인터브랜드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총 687억달러의 브랜드가치를 보유해 기업들이 줄줄이 파산한 지난해에도 가치가 3%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카콜라가 대망의 1위의 차지할 수 있었던 것은 경기침체에 굴하지 않고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섰기 때문이라 할 수 있다. 코카콜라가 지난해에만 700개의 신상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입맛

  • [비교경영론] 현대 자동차와 타타 자동차의 인도시장 비교 분석
  • 향후 인도시장 성공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현대자동차 인도시장에 관한 내용들을 계속적으로 검토하면서 실제로 어떻게 되어가는지 관심을 가지겠습니다. 참고자료한국자동차 산업연구소2002 인도시장 현황 Report2004 인도시장 현황 Report인도의 자동차 부품시장 현황인도자동차의 미래 시장인도 부유층 시장과 일본기업의 전략방향Brics 시장의 중요성 고찰인도의 소비시장 –2008 (인도 사회의 이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