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교보문고의 서비스 기업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9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 론
- 주제 선정 동기
- 교보문고 소개
2. 본 론
- 오프라인 서점부문 비교
교보문고 VS 반디엔 루니스
- 온라인 서점부문 비교
교보문고 VS YES 24
3. 결 론
- 강점 및 개선점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981년 종로구 광화문점 개점
1997년 인터넷 서점 오픈
현재 총자산: 1838억
매출액: 3976억원(2008년기준)
지점: 서울경기 12개, 지방에 8개
총 20개의 오프라인 매장.
서적 판매부문 브랜드 파워 1위
판매율: 오프라인서점 1위, 온라인 2위
북 마스터:매장에서 각 부문별로 책을 찾는 데 도움을 주는 북 마스터.
(신청을 통해 회원도 명예 북마스터 활동)
‘영상 클래식 아카데미’ : 유명강사를 초청해 클래식 영상을 보면서 음악을 공부.
‘북 세미나’ :저자를 초청해 강연.
반디엔루니스란?
반디불이+달빛(Luni )
'형설지공‘: 반딧불과 눈에 비친 달빛으로 공부하였다는 의미.
1988 년 주식회사 ‘서울문고’ 설립
삼성동 무역센터 개점
2005년 종로 타워점 개점
지점: 서울경기 7곳, 창원
총 8개 지점.
오프라인 서점 판매율 3위
<교보문고>
구매 금액에 3% 적립
직수입 외국서적 10%할인,
일본서적 10% 할인,
영상클래식콘서트,
낭독공감(낭독회) 무료입장
일반회원: 가입회원(3만원 이사 구입시 무료주차)
프라임:최근 6개월간 20만원 이상 구매회원
( 무료배송, 무료주차2시간)
플래티넘:최근 6개월간 60만원 이상 구매회원
( 무료배송, 무료주차2시간)
<반디엔 루니스>
구매 금액에 3% 적립
일반회원: 가입회원
골드회원:
누적구입액 100만원 이상
플래티넘(5%적립):
골드회원 중 연중 100만원 이상 구입 회원
교보문고 YES 24
검색 자동 채우기 기능 기본검색
가격 정가의 10%할인 정가의 10%할인
배송료 2만원 이상 무료배송 1만원 이상무료배송
배송일 총알배송, 당일 배송 총알배송, 당일배송
마일리지 10% 적립
(오프라인과 통합적립) 10% 적립
기타서비스 바로드림서비스 선물포장서비스
- 참고문헌
-
교보문고 홈페이지 http://www.kyobobook.co.kr/company/intro.laf
반디엔 루니스 홈페이지
http://www.bandinlunis.com/
Yes 24 홈페이지
http://www.yes24.com/
한국서점조합연합회
http://www.kfoba.or.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경영학 콘서트
- [재무관리] 소규모 분식집 창업 비용과 추정손익 계산
- 손익분기점과 추정손익 계산하기(사업계획서작성시 필요사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