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Smoothie king(스무디킹) 포지셔닝 강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9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Executive Summary/
2. Background/
3. Approach/
4. Problem Definition/
5. Research Design/
6. Field Work/
7. Data Analysis/
8. Strategy/
9. Limitation of Research/
10. Conclusion/
10. Appendices/ (별첨)
본문내용
MDP1

현재 제품구성군의 변화가 필요한가?

MRP

소비자가 제품을 정할 때 가장 영향력을 끼치는 유인을 결정
한다.

다양한 제품라인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판단한다.

제품구성군의 문제점에 대해 파악한다.


Field Work -인터뷰

Expert Interview

“용산 아이파크몰점”, “을지로입구점 “,”메트로 점”의 매장 방문결과
-스무디킹은 영양, 음료, 식사대용 중 한가지 포지션을 선택하기 어렵다라는 사실을 발견함
스무디킹의 제품 정체성을 밝혀줌으로써 고객의 구매욕구의 편의를 제공하는 것이 필요


Consumer Interview

용산 ‘스무디킹 아이파크점 ’
메뉴선택에 상당시간을 소요한 여성고객 2명 Nature Observation 및 Interview실시

“메뉴의 배치가 복잡하게 되어있고, 제품의 구성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데
메뉴 이름만으로는 첨가물을 자세히 알지 못하여 구매에 어려움을 겪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MOOTHE KING(스무디 킹) 마케팅전략
  • < 마케팅 전략 보고서 >SMOOTHIE KING< 목 차 >1. 서론(1) 기업 선정 이유(2) 기업 소개(3) 제품 소개2. 본론2-1. 외부 환경 분석(1) 시장 분석(2) 경쟁사 분석 (3) 산업 환경 분석2-2.내부 환경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3. 결론(1) 현재 마케팅 전략(2) 마케팅 전략 제안1. 서론(1) 기업 선정 이유‘스무디 킹’은 2003년 국내 스무디를 최초로 선보인 가능성 과일음료 전문기업이다. 스무디 킹에서는 과일과 주스 꿀을 믹스하고 각종 비타민 및 영

  • 스무디킹 마케팅 SWOT,4P전략분석, 스무디킹 브랜드분석및 경영전략분석
  • 스무티킹기업전략 마케팅 분석보고서1. 스무디킹 브랜드 선정배경다이어트와 더불어 건강에 좋은 음료를 찾는 20대를 주 타겟으로 한 브랜드라서 20대의 소비층을 이루고 있는 대학생으로써 스무디킹이라는 브랜드에 관심이 가게 되었고 최근 외식업계 뿐 아니라 커피나 음료 시장에도 웰빙 바람이 불어서 그 트랜드에 맞는 브랜드 중 하나인 스무디킹을 선정하게 되었다.2. 스무디킹 기업개요1) 스무디킹 브랜드소개 과일을 중심으로 음식을 혼합

  • [사업계획서] 웰빙 커피숍 미팅 플레이스
  • 4분기 순익의 20% 환원REFERENCES-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은혜원 -웰빙 마케팅, 김훈철 저-외식소비자의 웰빙에 대한 인식과 실천정도가 웰빙 음식점 선택 속성에 미치는 영향 ,강수민-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 프로파일 분석, 이세나경제발전/소득수준향상물질 주의에 대한 반성경제적 위기감불경기의 장기화사회적 변화고령화 사회, 환경문제, 신종질병 등웰빙 트랜드(건강하고 여유로운 삶에 대한 소비자 욕구

  • 카페베네 마케팅 믹스별 전략 및 경쟁사 비교 분석
  • 강화하고 있다. 따라서 카페베네도 CGV 등과 같은 영화관이나 극장, 예술대전당 등 문화예술과 제휴를 통해 카페베네를 문화적인 이미지의 연계로 이용빈도와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 고급화를 추진해야 한다. ▶촉진전략의 문제점 및 대안1. 스타에 치중된 이미지카페베네는 싸이더스(종합 엔터테인먼트)와 제휴협정을 통해 한예슬, 송승헌 등 톱스타들을 내세워 적극적인 스타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는 차별화된 이미지 구축과 인지도를

  • 커피,도넛,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조사로 참고ⅱ) 축제기간, 시험기간 등 외부일정에 따른 타임 세일제 도입ⅲ) 여대생들이 타켓층인 만큼 칼로리에 민감하므로 저칼로리임을 강조하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ⅳ) 커피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진다→ 학교 앞 상권은 고급스러운 커피보다 브랜드 이미지를 갖추고 있으면서도 실용적인 가격대를 제시하는 커피전문점이 인기가 있다. 던킨 도너츠에서도 이에 착안하여 커피시장을 강화, 스타벅스․커피빈 못지않은 판매 실적을 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