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Mr.Pizza(미스터피자)의 브렌드 파워 강화를 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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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alysis &Problems
vision& mission
Concept & message
strategy
conclu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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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들이 뽑은 좋은 기업 5년 연속 1위
200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부문 1위 선정
2009 하이스트 브랜드 '2년 연속 1위
미스터피자‘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여성마케팅을 체감하지 못하는 우리의 소비자
여자는 오늘도 친구를 만나러 나가요. 춥지만 치마를 입고 발이 아프지만 킬힐을 신어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쇼핑을 해요. 춥고 다리가 아파서 카페에 들어가기로 해요.
카페는 우리집 안방이에요. 우라질 소파자리가 없어요. 구두를 벗고, 잡지를 보면서 친구와 수다를 떨고, 방금 쇼핑한 것들을 다시 꺼내보고, 친구와 셀카를 한 200장 찍고 그 중에 5장 건져요. 커피 한잔 시켜놓고 2~3시간은 죽치고 있어요.
나가기 전에 화장을 정리하고 밥을 먹으러 가기로 해요.
만족스러운 사진을 찍기 위해 인테리어가 예쁘고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으로 가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여자는 ‘나는 소중하니까요~’라며 개의치않아요.
스파게티 전문점 ‘솔레미오’는 10대 20대 여성의 감성에 맞는 프로방스식 인테리어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퓨전 주점 '부비부비'는 아라비안나이트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인테리어와 독립적인 공간 구성을 통해 20∼30대 여성 고객의 감성을 자극한다.
제3의 공간은 영혼의 쉼터이자, 우리들은 긴장에서 벗어나고 편안함을 즐기며 때로는 멋진 체험을 경험하는 곳.
고객과 감정적인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감성에 호소해야만 한다.
“고객이 원하는 분위기를 제공하라. 그의 기분을 좋게 만들라.”
고객 접점을 활용한 공간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호감도 증대, 제품(서비스)의 핵심가치 부각, 판매 유도 등을 목적으로 한다.
타이틀 Mr. PlayS 오픈 파티
시행날짜 2010년3월8일
목적 유명인사, 여대생 마케터, 블로거 등을
초대하여 ‘Mr.PlayS’를 알린다
기획내용 ‘Mr.PlayS’ 매장의 오픈 날인 3월 8일에 준비단계에서 초대를 하였던 유명인사, 블로거, 여대생 마케터 등과 함께 오픈 파티를 개최 한다. ‘브로콜리 너마저’의 공연과 와인, 피자 등 을 준비하여 파티를 개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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