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관련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8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고객/브랜드별 선호도 변화 분석
- 식음료 시장 대비, 커피 시장의 변화
- 성별 객층 조사
- 연령별 객층 조사
- 직업별 객층 분석
- 북카페 & healthcare 브랜드에 있어서 어떤 속성이 중요한가?

Ⅱ. MARKETING 전략
- 전략의 기본 틀
- IMAGE 전략
- TARGET 전략
- MARKET 전략
- MARKET & BRAND 전략
- 전략 개념도

Ⅲ.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 전략
- 퀸스커피 체인점의 기본 전략
- 퀸스커피 체인점의 매장 개념
- COMMUNICATION 전략
- PROMOTION의 전개
- 체인점 관리 방안
- 2010년 book & healthcare 전문점 출점 계획안
- 퀸스커피 체인점 운영(안)

Ⅳ. 인테리어 전략
- INTERIOR GUIDE LINE
- 시장 분석
1. 분석 대상
2. 기존 식음료점 인테리어 분석
3. 소비자 분석
- INTERIOR 전략
1. 인테리어 방향
2. 인테리어 요소
3. 디자인 Concept
4. 매장 구분
- 퀸스커피 Interior의 성공적 약속
본문내용
Ⅱ. MARKETING 전략
제품을 판매함에 앞서 제품을 통한 가치와 이미지를 판매해야 합니다.
식음료 시장과 계층적/이미지적으로 분리된 NEW CATEGORY MARKET을 만들어야 합니다.
Heavy Drinker를 고정 고객화 시켜야 합니다.
20대 Young Target을 적극적으로 유인해야 합니다.
식.음료 + 책 + 멀티 + 휴식의 엔터테인먼트 장소화
프랜차이즈 전략에 있어 다메뉴 전략이 있어야 합니다

- 기회 요소
퀸스커피의 성공 주된 요인이
‘최고의 품질 / 중저가의 저렴한 가격’ / ‘다양한 메뉴 / 휴식 + 건강 + 즐거운
이미지 / 다양한 멀티서비스 제공’

Ⅲ.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 전략
대형
- CONCEPT: Fun & Exciting
- Main Target : 20대초~20대중 / Sub Target :20대후~30대중
- 매장 Tone & Mood : Bright / Modern / healthcare / Style

중/소형
- CONCEPT: 깔끔하고 메뉴가 다양한 전문점 & 휴식과 친구
- Main Target : 20대후~30대중 / Sub Target :20대 초 ~ 20대 중
- 매장 Tone & Mood : Bright / Modern/ Style 중시해야 함.

식음료와 멀티의 체인 본부 공급을 통한 지속적 유대 및 관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프랜차이즈산업
  • ♣목 차♣一. 서 론ꋎ 프랜차이즈란.ꋏ 프랜차이즈 개념 변이와 biz컨셉二. 본 론ꋐ 프랜차이즈시스템의 특성과 프랜차이즈의 종류ꋑ 프랜차이즈 사업의 장․단점ꋒ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프랜차이즈 창업 프로세스ꋓ 프랜차이즈 관련 법률과 해석ꋔ 한국의 프랜차이즈 산업ꋕ 유망 프랜차이즈(한국)ꋖ 미국의 10대 프랜차이즈호텔 프랜차이즈三. 결 론프랜차이즈 성공 Key-Point프랜차이즈 산업의 미래♤ 자료 출처ꋎ 프

  •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안
  • 커피업계 규제(3)프랜차이즈 정책의 잦은 변화(4)프랜차이즈 특허 경쟁4. 프랜차이즈 산업 정부정책(1)정부의 지원정책(2)정부의 규제정책5. 프랜차이즈 산업의 문제점(1)프랜차이즈 시스템 문제(2)가맹계약 갱신 시 영업방침 변경문제(3)법적 규제 미흡(4)창업에서의 소비자주권문제Ⅲ결론1. 개선점(1)프랜차이즈 시스템의 문제(2)가맹본부의 허위, 과장 정보 제공 금지(3)부당한 영업시간 강요 및 금지(4)가맹사업자 위주의 프랜차이즈 가맹약관

  • [경영학, 창업, 사업] 커피전문점 사업계획서 - 프랜차이즈
  • 커피 (AGYZAGY TEDDY & COFFEE) 프랜차이즈 사업은 바로 이런 점에 착안돼 기획된 소자본 고수익 사업이다. 영국을 비롯한 유럽 전 지역을 중심으로 시작돼 가까운 나라 일본에서까지 선풍적인 인기를끌고 있는 수제품 곰인형 를 만드는 작업실과 커피(이 외 각종 차)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접목시킨 퓨전 카페다. 단순히 테디베어만을 취급하는 기존의 테디샵과 달리 귀여운 테디베어로 인테리어 된 커피샵에서 각종 차 판매, 테디 관련 제품

  • [사업계획서] 카페테리아 포템킨
  • 사업 전망 분석 및 향후계획1) 포템킨 SWOT분석가. Strength- 위치상 학교내에 위치하므로 외부 경쟁업체 보다 접근성이 높다.- 학교 수업으로 인한 고정유동 인구가 존재한다.- 생협의 지원으로 초기 단가를 낮춰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나. Weakness- 가격 탄력성이 높은 학생들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식재료 원가비용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 초기 낮은 수익으로 인한 박리다매의 판매형태를 유지한다.- 기존 프랜차이즈 기업보다 낮은 인지도로 출발한

  • 커피전문점사업계획서
  • 커피 (ANN QUILT & COFFEE) 프랜차이즈 사업은 바로 이런 점에 착안되어 기획된 소자본 고수익 사업이다. 유럽의 손바느질 문화가 일본을 중심으로 발전되어 국내 고소득 주부들의 선풍적인 인기를끌고 있는 손바느질 퀼트작품을 만드는 작업실과 커피(이 외 각종 차)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접목시킨 퓨전 카페다. 단순히 퀼트만을 취급하는 기존의 퀼트샵과 달리 중후한 퀼트작품으로 인테리어 된 커피샵에서 각종 차 판매, 퀼트 관련 제품판매(완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