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LG전자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8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G전자]LG전자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성장하는 중국시장

Ⅱ. 중국 시장의 경쟁 심화

1. 글로벌 업체간의 경쟁
2. 중국 토종 기업들과의 경쟁

Ⅲ. LG전자 중국시장 진출전략

1. 중국 업체와 파트너십 강화
2. 프리미엄 전자제품 판매집중
3. 향상된 목표 설정
4. 서비스 지원 강화
5. 브랜드 가치 향상

Ⅳ. 시사점
본문내용
Ⅰ. 성장하는 중국시장

위의 그래프는 중국시장에서 LG전자의 매출 변화를 나타낸 것이다. LG전자는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에 있어며 그 증가폭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LG전자는 우수한 기술력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는 효과적인 경영전략을 실시함에 따라서 기업의 가치를 꾸준히 향상시키고 있는 우수한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여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제품에 반영시킴에 따라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LG전자의 제품은 그 우수함을 인정받고 있으며 소득 수준이 높은 유럽지역에서도 LG전자의 제품의 판매율은 높다고 할 수 있다. 유럽지역의 소비자들은 제품의 질적인 면을 중요시한다고 볼 수 있는데 LG전자의 제품은 유럽지역의 까다로운 소비자들에게도 인정받고 있는 것이다.
뛰어난 제품을 생산하는 LG전자는 유럽지역 뿐만 아니라 중국 지역에서 본격적으로 판매전략을 시행하려고 한다. 중국은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서 국민들의 소득수준이 증가하고 그에 따라 제품에 대한 구매력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진 고객들은 높은 가격을 지불해서라도 우수한 품질을 가진 제품을 구매하려고 하기 때문에 LG전자의 제품은 이러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70834416
<한국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112&idxno=334531
<이투데이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63023441
<한국경제>
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10&no=331820
<매일경제>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0/06/23/2010062302243.html
<조선일보>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100621165024&cDateYear=2010&cDateMonth=06&cDateDay=21
<파이낸셜뉴스>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100621165024&cDateYear=2010&cDateMonth=06&cDateDay=21
<연합뉴스>
http://sportsworldi.segye.com/Articles/LeisureLife/Article.asp?aid=20100608001058&subctg1=10&subctg2=00
<세계일보>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0060114190507743&outlink=1
<머니투데이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60306831
<한국경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 너무 부실하네요. 레포트라고 할 수 없을 정도...... 신문기사 몇 개를 요약해도 이 보다는 낫겠네요.
    이 정도 레포트가 올라가 있다는 것은 좀 문제있다는 생각입니다.
  • camel***
    (2011.02.09 14:27:04)
회원 추천자료
  • [국제관계학] 중국연구론-외국기업의 중국 투자사례
  • 중국시장에 진출하면서 느낀 애로는 무엇이고, 실패의 원인은 무엇이며, 이 경우 어떤 방식의 대처가 가장 효과적이었는지 등에 중점을 두려고 노력했다. 결국 진출기업의 성공 또는 실패사례를 통해서, 중국에 관심을 가지고 사업을 꿈꾸는 중국 연구론 수강생들에게 귀중한 간접체험으로 성공 및 실패사례를 통해 어떤 방식으로 진출을 해야 되고 일을 해 나갈지 좋은 자료와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따라서 본 연구는 국내외 환경기업의 중국진출

  • [다국적기업론] LG전자 분석
  • 다국적 기업론- LG전자 -작 성 일: 2004.10. 17 목 차 개 관LG 선정 이유LG 그룹 전기부분 연혁LG 그룹 계열사 구조 및 사업별 BCG 매트릭스 분석LG 전자 공시자료경쟁사 분석삼성과 비교GE와 비교핵심역량 기반 요소인재 개발LG 전자 핵심역량고객중심의 경영철학LG 전자 성과에어콘 - 휘센전자레인지드럼세탁기 - 트롬일반형 청소기LG 전자 차세대 핵심사업 디지털 가전디지털 가전디지털 가전 진출동기 유비쿼터스

  • 청화동방 주식유한공사(Tsinghua Tongfang Co., Ltd.)
  • 중국 내 대학과 기술상의 교류가 굉장히 복잡하고 어려워 연구 성과물을 기업체에서 응용하기 어려웠다.청화대는 2004년 중국 대학 평가에서 북경대학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다. 후진타오 국가주석을 비롯하여 무선전기전자학부를 졸업한 상무위원장 우방궈 등 정계 서열 10위 안의 사람들이 모두 청화대학 출신으로‘청화방’이라 일컬어지며 중국 개혁개방의 선봉에 서 있다. 배영준, 「중국의 성장엔진, 청화대학의 경영전략」, 『LG주간경제(2004.8

  • [기업과경영] LG전자의 마케팅 전략(트롬을 중심으로)
  • Ⅰ. 서론가. 제품선정이유나. LG전자 소개다. TROMM 소개Ⅱ. 본론가. 경쟁기업분석나. 4P분석다. STP전략라. SWOP분석마. 대차대조표/손익계산서서론제품선정이유편리를 추구하는 인간의 생활필수품인 가전제품 중 최근에 가장 많이 변화하고 있는 세탁기에 대해 생각해 보기로 하였다. 세탁기는 빨래를 하기 위해 오늘날 실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가전제품 중의 하나이다. 그런데 21세기 초부터 세탁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기 시작했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전자 TN 총괄/정보통신/신입)38. 자기소개서(삼성전자/기획/전략/신입)39.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무선사업부)40.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신입)41. 자기소개서(삼성전자/컴퓨터서비스센터/경력)42.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기계설계/경력)43.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조선영업/신입)44. 자기소개서(삼성테크원/연구/기술/신입)45. 자기소개서(삼성테크윈/연구/기술/신입)46. 자기소개서(삼성화재/서비스/고졸/신입)47. 자기소개서(삼성SDI/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