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마케팅사례와 고객관리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6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6명의 조원들이 두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들어내 잘 정리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저희 조원들이 직접찾아 작성한 자료입니다.
교수님꼐도 칭찬많이받은 레포트이고...
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
A+을 받은 레포트이니 여기에 여러분의 의견과 자료를 조금씩만 더한다면
원하시는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 목차
-
1절. 생명보험 업계에서의 고객관계 관리
2절. 삼성생명의 고객관계관리
3절. 고객 이해
4절. 효율적인 마케팅 모델 개발 프로세스
5절. 인프라 및 정보시스템 구축
6절. 나가며
- 본문내용
-
고객관계관리를 추진하고 거의 2년이 지난 지금도 삼성생명의 모든 3만 컨설턴스들이 우리가 개발한 프로세스대로 움직이지는 않는다.
좀더 다양한 수익모델을 개발하여 현장에 던져 줘야 할 책임이 우리에게 있다.
현재 추진 중인 고객에 대한 정밀한 분류를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가장 좋은 상품을 적절한 채널을 통해 공급하고 관리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 제고 및 평생 고객화를 도모하고자 한다.
과거에 좋지 않은 기억들이 현재의 업무 개발에 많은 영향을 주고 있다.
현장에서 자의건 타의건 통용될 수 없다면 강압적인 Push 보다는 때릴 기다리며 현장에서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Pull형으로 환경을 조성해 주는데 신경을 써야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