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롱오픈계획서와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3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피부관리샵의 오픈계획서와 그에따른 마케팅 전략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 목차
-
피부관리샾 오픈계획서
1. 개요
2. 사업 목적
3. 사업 전망
4. 시장조사와 분석
5. 인테리어
마케팅전략
- 본문내용
-
1. 개요
21c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20c를 살아가던 사람들과 달리 무에서 시작하는 경우보다 유에서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인간의 욕구는 크게 다섯 가지로 나누는데 첫 번째 욕구는 생리적 욕구, 두 번째는 안전의 욕구, 세 번째는 소속과 애정에 관한 욕구, 네 번째는 존경의 욕구이다. 이 네 가지의 욕구를 채우게 되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다섯번째 욕구인 자아실현의 욕구가 생긴다. 자아실현의 욕구란, 자신이 원하는 종류의 사람이 되고, 자신이 성취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성취하려고 하고, 자기 자신에게 인정을 받고 싶어 하는 욕구인 것이다.
1. 개요
현대인들은 보통 두 번째 욕구까지는 성취가 되어진 상태에서 삶을 시작하기 마련이다. 그래서 다섯 번째의 자아실현의 욕구를 느끼게 되기까지 길지 않은 시간이 걸리게 된다. 이렇게 자기 자신에게 만족하길 바라는 현대인들의 욕구를 채우고, 당당한 자신의 참 모습을 재발견하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