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심리 클리닉과 웰빙 이색카페를 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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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ecutive Summary

인 사 말

Café.LW 소개
1. Vision, Mission, Goal
2. 조직도 및 임무
3. Café.LW ABC 사훈

산 업 분 석
1. 외부 환경 분석
2. Café.LWSWOT 분석
3. 소비자 분석
4. 경쟁사 분석

Marketing 전략
1. STP 분석
2. 마케팅 전략 실행 (By 4P)

생산 및 인력 계획
1. 생산계획
2. 인력계획

자본 및 재무 계획
1. 미래경영상태분석
2. 자본계획
3. 추정손익 계산서
4. 투자타당성분석

향후 추진계획
임상심리프로그램 생산계획,


본문내용
창 업 동 기
 '보다 친근하게, 보다 깊이 있게' 임상 클리닉 서비스 제공
 기존에 독립된 두 상품군인 '심리 클리닉'과 '웰빙 이색카페'를 결합한 경우는 관련사례가 없는 BlueOcean 시장임
 보다 대중적으로 젊은 층의 수요를 이끔으로서 임상 심리학 전반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실생활과 연구 간의 밀접성을 높일 수 있는 기반 마련

상품군
 2030세대의 '일'과 '사랑'에 대한 심리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한 심리검사 및 상담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의 정찰제로 판매
 부가적으로 웰빙 허브차 및 전통차를 이색카페로서 판매

입 지 조 건
 2030세대의 방문빈도가 높고, 인근 직장인의 접근 용이성이 좋은 지역
 커플들의 방문 빈도가 가장 높으며, 이색카페의 수요가 높은 지역
 "명동" 선정: 광화문, 종로의 사무실 밀집 지역과 접근성이 높고, 싱글과 커플들의 방문 빈도가 높은 지역

생산방식
 이색카페를 위한 차와 심리검사는 생산업체 및 판권업체에서 구매 후 판매하는 간접생산방식, 상담 프로그램 및 필요한 설문은 자체 개발하여 판매하는 직접생산방식을 채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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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패션상품유통] 한국디자인 브랜드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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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허브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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