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 장묘 업체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 업 개 요
2. 환 경 분 석
3. 목 표 수 립
4. 핵 심 역 량
본문내용
애완인구 증가에 따른 온라인 콘텐츠 활성화

애완동물 장묘업체사람과 같은 경건한 장례의식

사후 관리


상조 서비스로 고객 부담 최소화 및 사전 관리 서비스


신뢰 경영


동물이지만 사람과 같은 가족이라 여기고 최선을 다한다.
가족을 보내는 마음으로경건하게 장례를 진행한다.


윤리 경영


死子에 이익을 덧붙이지 않는다.
死子가 사람이 아닐지라도 장례의례에 벗어나지 않도록 시행한다.
이익을 위한 경영이 아닌 고객과 반려동물의 애정을 위한 경영을 한다.



고객만족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불만을 최소화 한다.
고객의 요구사항 및 컴플레인에 항상 귀기울인다.



커뮤니티를 통한 반려동물
장례문화 형성 가능
애완동물 용품 홈쇼핑 가능
새로운 인맥 형성 가능


장례사업으로의 적극적인
벤치마킹으로 노하우 해결
젊은층을 주 Targeting한
효과적인 Promotion으로
마케팅 비용 절감

사이트 운영수익으로 인한
저렴한 장례비용 가능
고객과의 계속적인 의사소통으로 인식 변화 가능
고객 간의 구전효과


경기 침체로 수요 감축 예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애완견 샤워 업체
  • 사업 부진연도매출액(억)연도 매출액(억)93 250094 300095 400096 450097 600098 500099 650000 750001 1000002연도매출액(억)- 애견 산업 시장 연 10%씩 성장 추세국내 애견시장 전망- 국내 애완견 300만 마리향후 2005년에는 현재의 3배 이상 증가 예상시장 상황12000전문화된 서비스부족 실정설문조사현재 댁에서 애완견을 기르고 계십니까?현재 댁에서 애완견을 기르고 계십니까예 35%아니오 65%애완견을 기르지 않는다면 이유는?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30%

  • The Puppy 사업계획서
  • 업체에 따라 다른 브랜드를 쓰지만 The Puppy 의 경우 단일한 브랜드를 통해서 통합적인 브랜드 관리가 가능해져 소비자들의 인지도 상승이 용이하다. 메가펫이 애완동물 백화점을 표방한다면 The Puppy 는 애견만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Ⅳ. Five Forces-Model을 통한 매력도 분석1. 기존 경쟁자 현재 기존 경쟁자라고 할 수 있는 비슷한 사업을 하고 있는 것은 ‘메가펫’이 유일하다. 그러나 ‘The Puppy’

  • 애견 장례 업체 반려동물시장 반려동물 서비스마케팅 동물 장례업이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사업 정의 ; 제공 서비스6거시 환경 분석폐기물관리법 ; 개나 고양이 사체는 생활 폐기물로 분류, 가정에서 배출되는 쓰레기와 함께 종량제 봉투에 담아 버리도록 규정되어 있다.지난해 동물 사체 (로드킬) 처리량은 3081건으로 전년 2484건보다 24% 증가서울시 관계자는 “일반 가정에서 기르던 애완동물이 죽은 경우에는 생활폐기물과 분리해 동물병원이나 동물 장묘업체에 의뢰, 처리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출처 : 한국경제,2012

  • WING의 STP와 4P전략 날개를 달아주세요
  • 애완동물 장례서비스 & 추모 시장은 현재 크기는 작지만, 애완동물 보급률과 장묘법으로 인해 시장 규모와 성장률이 커질 것으로 예상. 도입기 후반과 성장기로 다양한 추모 방법으로 시장우위 확보 세분 시장요인● 애완동물 장례 관련 업체가 증가하고 있으며 앞으로 잠재적 진입자가 생겨날 것으로 예상. 그러나 장례서비스로 끝나는 것이 아닌 추모 서비스에서 신선한 사업으로 경쟁사와 잠재적 경쟁사를 대비책 마련 경쟁 요인● 세분시장요인

  • [사업계획서] 애완견 렌트 서비스
  • 애완동물 관련 시장의 한해 규모는 약 7000억원이다. 말 그대로 애완 동물 전성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독신자 증가, 핵가족화 등으로 동물을 가족처럼 기르는 풍조가 널리 확산되고 있는 사회적 분위기는 애완견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뿐 아니라 다양화를 이루어 내고 있다. 특히 인터넷 보급률 세계 1위의 국가답게 인터넷을 통한 다양한 애견사업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애완견 장묘 대행 업체, 의료보험업체, 결혼 대행사, 개 여행 상품, 애견 카페, 인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