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하나투어 패키지여행상품판매프로세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ervice Blueprint
선정동기
Process
Fail Point 개선 노력
Fail Point 개선 방안
하나투어리스트
본문내용
비담이 방학에 해외여행을 가기 위해 업계1인자인 하나투어 대리점 방문


대리점 직원 덕만이 비담을 반갑게 맞으며 고객 상담실로 안내
처음 온 여행사에서 긴장한 비담은 덕만의 환대에 하나투어에 호감



덕만이 비담에게 여행상품 소개


Fail Point : 상품을 계획하고 개발하는 지원부서와, 고객에게 여행상품을 설명하고 상담하는 일선부서 사이에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지 않다면, 고객에게 잘못된 정보를 제공할 가능성이 있다
지원부서와 일선부서가 공유 가능한 Data Base를 구축
정기적인 지원부서와 일선부서 사이의 만남과 교육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일선부서에 숙지
GNIS(Grobal Networks Integration System)
자체 개발 IT 통합 시스템
여행상품을 지원부서와 일선부서, 해외부서가 서로 공유
항공편과 숙박 등이 실시간으로 예약가능한지 체크
지원부서 영업관리부서 설치
여행대리점 및 제휴사 등에 여행정보 제공 및 여행상품판매/지원전담
정기적으로 직원을 파견하여 일선부서를 교육


Fail Point : 처음 만난 고객들끼리 어색할 수 있다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친목을 도모
국내에서부터 고객들끼리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은 외향적이고 친근한 사람들이 많을 가능성이 높음
가벼운 술자리나 미팅 시 저녁의 바베큐 파티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행항공사 서비스사례,서비스사례,여행사서비스,카운터서비스,수배서비스,여행사서비스사례
  • 생산된 재화를 운반 배급하거나 생산소비에 필요한 노무를 제공하는 것이라 말할 수 있다. 서비스의 사전적 의미 - 네이버 백과 사전2) 여행사 ․ 항공사 발전 배경 ■여행사의 시초 ∎현대적인 여행사의 시초는 19세기 후반에 등장한 토마스 쿡(Thomas cook)∎철도와 연계된 패키지 여행을 개발하여 서비스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영업 ∎다른 여행사에도 상품이란 개념으로 공급하여 판매∎1850년, 현존하는 세계 최대의 여행사인 아메리칸

  • [마케팅] 여행사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 판매 대리점 p75)주가 및 시장대비 수익률 p86)외국인지분율 및 신용등급 .p93. 하나투어 기사 p9Ⅱ. 본론 1. 여행업 마케팅 믹스전략 .p101) 상품전략

  • [관광학] 하나투어 기업분석 및 발전방향
  • 여행브랜드해외 현지 법인 확대■ C I■ 사업 현황1. 여행 서비스1) 해외여행 - “2000여 명의 여행전문가 집단”현재 하나투어는 2000여 명의 여행전문가가 전 세계 14.000여 가지의 해외여행상품 을 기획, 판매하고 있다. 패키지여행, 허니문, 골프여행 등의 해외여행서비스를 제공 하며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확보한 강력하고 안정적인 수요를 기반으로 전세기 산 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신규 상품을 개발하여 과거에는 불가능했던 다양한 지역으로

  • [경영학] 하나투어 분석
  •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1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하나투어는 최고의 여행전문 인력과 전 세계 28개 지역을 커버하는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여행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여행 산업의 질적 양적 성장을 동시에 이끌어왔으며, 고객 만족도와 여행사 선호도 조사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고 있다.또한, 하나투어는 여행 산업에 혁신적인 IT 시스템을 접목하여 생산성과 수

  • 하나투어 마케팅 하나투어 여행사 하나투어 산업분석 하나투어 마케팅사례
  • 투어 서비스의 전략 분석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결론참고문헌21. 하나투어의 현황과 여행 서비스 산업의 추이HNT31) 여행 서비스 산업 추이여행 서비스 정의 및 서비스 패키지 분류4여행서비스란 ?- 포괄적인 의미에서의 관광 사업- 관광객을 위하여 운송, 숙박, 운동, 오락, 휴양 또는 용역을 제공하거나 그밖에 관광에 부합하는 시설을 갖추어 이를 이용하게 하는 사업지원설비홈페이지, 안내 데스크, 고객센터 등보조용품여행패키지 상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