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하나투어 패키지여행상품판매프로세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ervice Blueprint
선정동기
Process
Fail Point 개선 노력
Fail Point 개선 방안
하나투어리스트
- 본문내용
-
비담이 방학에 해외여행을 가기 위해 업계1인자인 하나투어 대리점 방문
대리점 직원 덕만이 비담을 반갑게 맞으며 고객 상담실로 안내
처음 온 여행사에서 긴장한 비담은 덕만의 환대에 하나투어에 호감
덕만이 비담에게 여행상품 소개
Fail Point : 상품을 계획하고 개발하는 지원부서와, 고객에게 여행상품을 설명하고 상담하는 일선부서 사이에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지 않다면, 고객에게 잘못된 정보를 제공할 가능성이 있다
지원부서와 일선부서가 공유 가능한 Data Base를 구축
정기적인 지원부서와 일선부서 사이의 만남과 교육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일선부서에 숙지
GNIS(Grobal Networks Integration System)
자체 개발 IT 통합 시스템
여행상품을 지원부서와 일선부서, 해외부서가 서로 공유
항공편과 숙박 등이 실시간으로 예약가능한지 체크
지원부서 영업관리부서 설치
여행대리점 및 제휴사 등에 여행정보 제공 및 여행상품판매/지원전담
정기적으로 직원을 파견하여 일선부서를 교육
Fail Point : 처음 만난 고객들끼리 어색할 수 있다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친목을 도모
국내에서부터 고객들끼리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은 외향적이고 친근한 사람들이 많을 가능성이 높음
가벼운 술자리나 미팅 시 저녁의 바베큐 파티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