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동기부여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주제
2.선정회사 및 선정 이유
3.P&G 기본 제반사항
4.P&G 동기부여제도
5.동기부여 이론 접목
본문내용
1. 주제

교과서에 나와있는
동기부여에 대한 간단한 설명

2. 선정회사 및 선정 이유

P&G’s Billion Dollar Brands

.
.
.
3. P&G 기본 제반사항

경영 이념 (Purpose)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

자사의 매출이익, 가치창출의 선두

임직원, 주주, 지역사회의 번영

지금과 다음세대, 전세계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

기업의 핵심 가치 (Core Values)

성과에 대한 보상
경쟁력 있는 보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열린 체계로서의 조직] 두산의 M&A 전략과 2G 전략
  • G전략을 통한 리더십은 동기부여와도 연관 있다. 조직의 목표 달성, 개인의 욕구 및추구하는 가치의 실현과 관련하여 사람들이 어떤 방향으로 행동하도록 원인을 제공하도록 한다. 우리는 내용이론 중 허즈버그의 2요인 이론에 맞춰서도 이를 설명해본다. 동기요인 : 만족을 높여주는 요인여러가지 행사와 박용만회장이 함께하는 직원 모임 통한 직원의 성취감 고취 위생요인 : 불만족을 줄이는 요인두산의 패스트 트래킹 제도(승진 연한을 두지 않는

  • [사회학] 노동과 사회
  • 제도화*key* 대공황 벗어나기 위한 단체교섭 법적으로 제도화 됨 (노동조합이 주체) 미국의 뉴딜 노동법 체계정립 제2차 세계대전 이후고도 성장기를 거침노사관계 제도화와 노동운동의 체제내화 노사관계와 사회적 맥락던롭의 노동사정 3자 모델과 그 한계던롭의 노사관계는 기술, 권력의 시장 환경의 상호작용but 노동조합원이 아닌 노동자의 이익을 대변하는 기제가 고려되지 않았다. 사례 1)두 번 소외된 자들, ‘장기실업자’실업의 상태는

  • [경영학원론] Ch.10-1 동기부여-조직행동
  • 동기이론(Three-Needs Theory ; D. McClelland)- ERG이론(Alderfer) 동기부여 과정이론(Process Theory) : 동기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구성 변수들의 상호연관성을 고찰한 복잡하고 동적인 이론- 환경, 개인 간의 교류를 통해서 개인 행동이 방향과 목적을 갖게 되는 경위에 초점- 기대이론(Expectancy Theory ; V. Vroom)- 공정성이론(Equity Theory ; J. Adams)- 목표설정이론(Goal Setting Theory : MBO ; P. Drucker)- 직무특성모델(Job Characteristics Model ; R. Hackman & G. Oldham)- 강화이론(Reinforcement The

  • [광고관리론] KTF의 광고 성공사례
  • - 목 차 -내 용Page목 차요 약 문서 론1. 주제 선정 동기2. 3G 시대의 개막3. KTF 3G 시장 브랜드“SHOW 의 탄생본 론4. SHOW??5. KTF의 기업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6. 광 고 분 석7. 경쟁기업 분석1) SK텔레콤2) LG텔레콤3) SKT 의 “T” 광고 및 LG텔레콤 “OZ” 광고8. 광고와 이윤결 론9. 시사점부 록(1) 참고문헌- 요약문 - - 어떤 시장이든 변화의 바람은 있기 마련이다. 휴대폰(이동통신)시장에서도 2G시장에서 3G시장으로 이동되려고 하고 있

  • [경영성공사례] 본죽 경영분석과 개선방법
  • 제도도 만들었으나 활성화되지 않았다. ⅱ. 개선방법a. 프랜차이즈의 문제점해결가맹점과 체인 본사간의 상품구입판매방법 등 극히 일부분에 대해서는 지역별 특성을 감안한 사업경영에 가능하도록 계약 체결 등의 개선이 필요하다.b. 표준화 -> 각국의 특성에 맞는 적응화를 접목시킨다.표준화를 위해 전 매장에 똑같은 메뉴, 가격, 프로모션, 서비스 등을 적용을 하면서 국가마다의 고객 요구가 점차 세분화됨에 따라 지역별로 차별화된 운영 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