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자산 관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브랜드자산관리,브랜드자산관리성공사례,브랜드자산관리실패사례
- 브랜드자산관리(브랜드관리, 상표관리) 구성요소, 브랜드자산관리(브랜드관리, 상표관리) 선행연구, 문제점, 브랜드자산관리(브랜드관리, 상표관리) 사례, 기법, 향후 브랜드자산관리(브랜드관리, 상표관리) 방향
- 브랜드자산관리(상표관리, 브랜드관리)의 정의, 의의, 브랜드자산관리(상표관리, 브랜드관리)의 과정, 항목, 브랜드자산관리(상표관리, 브랜드관리)의 유의사항, 사례, 브랜드자산관리(상표관리, 브랜드관리) 전략
- 브랜드관리(브랜드자산관리, 상표관리)의 과정, 브랜드관리(브랜드자산관리, 상표관리) 지침, 브랜드관리(브랜드자산관리, 상표관리) 체험마케팅, 사례(도이치텔레콤), 브랜드관리(브랜드자산관리, 상표관리) 과제
- 브랜드관리(상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중요성, 브랜드관리(상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체험마케팅, 브랜드관리(상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유의사항, 사례, 향후 브랜드관리(상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내실화 과제
- 목차
-
1.기능적 브랜드 자산관리
2.이미지 브랜드 자산관리
2-1 제품특성에 기초한 이미지 차별화
2-2 사용자에 기초한 이미지 차별화
2-3 광고를 통한 이미지 차별화
3.경험적 브랜드 자산관리
3.경험적 브랜드 자산관리 - 후터스
3.경험적 브랜드 자산관리 - 처음처럼
- 본문내용
-
1.기능적 브랜드 자산관리
사례 - 모닝케어
★모닝케어란?모닝케어는 동아제약(주)에서 개발한 숙취음료임기존 숙취 해소 음료들과 달리 모닝케어는 음주전후 마셔도 숙취해소에 큰 도움이 됨접대, 회식등 술을 마실때 모닝케어를 마시면다음날 아침에 두통이나 속쓰림 없이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음★모닝케어를 이용하는 사람-술자리가 자주 있는 직장인-술을 잘 못하는 여성분들-술자리를 거절하기 힘든 20대 직장 초년병-회식이나 모임 자리에서 상사나 동료, 친구들을 챙기고 싶은 사람-술 마신 다음 날 두통, 속쓰림 등으로 힘든사람
이럴 때 모닝케어두통, 속쓰림, 구토 이제 안녕~
유난히 술냄새가 많이 나서 괴롭다흡수된 알코올의 대사를 촉진시켜 혈중 알코올 농도를 감소시켜 주며, 자일리톨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음주 중에 호흡과 소변에서 발생하는 술냄새를 줄일 수 있다
술 마신 다음날 두통때문에 괴롭다술이 지친 간장을 보호하고, 두통 및 소화불량, 피로감을 완화시켜 주는 과라나 추출 분말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술 마신 다음날도 상쾌하게 보낼 수 있다
속쓰림과 구토 때문에 술자리가 두렵다주독을 푸는 데 효과적인 갈근, 상엽, 오리나무, 울금, 양파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구토, 속쓰림, 불쾌감을 시원하게 제거해줌
사례 - 코렐
- 유백색 유리를 투명 유리가 위 아래로 감싸는 형태로 3중 압축되어 일반
유리의 표준 강도를 넘어선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
- 그 어떤 디너웨어보다 견고한 내구성의 코렐은 오븐과 전자레인지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 코렐은 압축처리로 인해 얇고 가벼워 수납이 용이해 작은 공간에도 많은
양을 효과적으로 수납할 수 있어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
- 코렐의 아름다운 무늬를 만드는 데 쓰이는 유일한 도료는 3중 유리의 압축
과정 중 표면의 유리와 일체가 되어 오랫동안 사용해도 없어지지 않음
- 코렐은 Vitrelle™ glass (세계 유일의 3중압축 비트렐유리
2.이미지 브랜드 자산관리
이미지 브랜드란?
구매자들이 제품구매를 통해 사회적으로 자아 및 자긍심을 표현하려는 욕구를 충족시키도록 그를 브랜드가 독특한 연상 이미지, 혹은 상징의 집합을 제공해서 경쟁자와 차별화 된다.
브랜드와 관련된 이미지가 그 제품을 다른 브랜드와 구별시키고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어떤 집단에 속한다거나 혹은 어떤 성취를 이루었다는 것을 나타내는 배지(badge)역할을 함으로써 가치를 부가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자산관리(상표관리, 브랜드관리)의 정의, 의의, 브랜드자산관리(상표관리, 브랜드관리)의 과정, 항목, 브랜드자산관리(상표관리, 브랜드관리)의 유의사항, 사례, 브랜드자산관리(상표관리, 브랜드관리) 전략
- 상표관리(브랜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의미,필요성, 상표관리(브랜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선행연구,쟁점, 상표관리(브랜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사례,전략, 향후 상표관리(브랜드관리, 브랜드자산관리)개선 방안
- 브랜드 자산 관리 성공사례 분석
- 브랜드자산관리(상표관리, 브랜드관리)의 정의, 의의, 브랜드자산관리(상표관리, 브랜드관리)의 과정, 항목, 브랜드자산관리(상표관리, 브랜드관리)의 유의사항, 사례, 브랜드자산관리(상표관리, 브랜드관리) 전략
- [마케팅]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 마케팅 성공사례 연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마케팅] 언더아머(Under Armour)
- [호텔식음료] 조선 호텔 외식사업부
- 동기유발이론 중 브룸의 기대이론과 아담스의 공정성이론을 어떻게 인간관계에 적용할 수 있을지 논하시오
- [인사행정론,엽관주의와 실적주의] 엽관주의와 실적주의
- [물류/유통] 상품포장(개요,방법,디자인)및 포장재료의 발주/관리
- 포장의 기능(제품기능, 커뮤니케이션기능, 가격기능, 과대포장의 사회적 문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