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자산 관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능적 브랜드 자산관리
2.이미지 브랜드 자산관리
2-1 제품특성에 기초한 이미지 차별화
2-2 사용자에 기초한 이미지 차별화
2-3 광고를 통한 이미지 차별화
3.경험적 브랜드 자산관리
3.경험적 브랜드 자산관리 - 후터스
3.경험적 브랜드 자산관리 - 처음처럼
본문내용
1.기능적 브랜드 자산관리

사례 - 모닝케어
★모닝케어란?모닝케어는 동아제약(주)에서 개발한 숙취음료임기존 숙취 해소 음료들과 달리 모닝케어는 음주전후 마셔도 숙취해소에 큰 도움이 됨접대, 회식등 술을 마실때 모닝케어를 마시면다음날 아침에 두통이나 속쓰림 없이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음★모닝케어를 이용하는 사람-술자리가 자주 있는 직장인-술을 잘 못하는 여성분들-술자리를 거절하기 힘든 20대 직장 초년병-회식이나 모임 자리에서 상사나 동료, 친구들을 챙기고 싶은 사람-술 마신 다음 날 두통, 속쓰림 등으로 힘든사람

이럴 때 모닝케어두통, 속쓰림, 구토 이제 안녕~
유난히 술냄새가 많이 나서 괴롭다흡수된 알코올의 대사를 촉진시켜 혈중 알코올 농도를 감소시켜 주며, 자일리톨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음주 중에 호흡과 소변에서 발생하는 술냄새를 줄일 수 있다
술 마신 다음날 두통때문에 괴롭다술이 지친 간장을 보호하고, 두통 및 소화불량, 피로감을 완화시켜 주는 과라나 추출 분말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술 마신 다음날도 상쾌하게 보낼 수 있다
속쓰림과 구토 때문에 술자리가 두렵다주독을 푸는 데 효과적인 갈근, 상엽, 오리나무, 울금, 양파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구토, 속쓰림, 불쾌감을 시원하게 제거해줌

사례 - 코렐

- 유백색 유리를 투명 유리가 위 아래로 감싸는 형태로 3중 압축되어 일반
유리의 표준 강도를 넘어선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 
- 그 어떤 디너웨어보다 견고한 내구성의 코렐은 오븐과 전자레인지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 코렐은 압축처리로 인해 얇고 가벼워 수납이 용이해 작은 공간에도 많은
양을 효과적으로 수납할 수 있어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
- 코렐의 아름다운 무늬를 만드는 데 쓰이는 유일한 도료는 3중 유리의 압축
과정 중 표면의 유리와 일체가 되어 오랫동안 사용해도 없어지지 않음
- 코렐은 Vitrelle™ glass (세계 유일의 3중압축 비트렐유리

2.이미지 브랜드 자산관리

이미지 브랜드란?
구매자들이 제품구매를 통해 사회적으로 자아 및 자긍심을 표현하려는 욕구를 충족시키도록 그를 브랜드가 독특한 연상 이미지, 혹은 상징의 집합을 제공해서 경쟁자와 차별화 된다.
브랜드와 관련된 이미지가 그 제품을 다른 브랜드와 구별시키고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어떤 집단에 속한다거나 혹은 어떤 성취를 이루었다는 것을 나타내는 배지(badge)역할을 함으로써 가치를 부가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