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운송론] 항공화물시장과 국적기의 경쟁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항공화물시장
-항공화물시장발전전망
-국적기란?
-국적기 사용현황과 이용사례
-세계 항공운송업계의 변화와 전망
-결론
- 본문내용
-
1. 항공화물시장
항공화물시장이란?
항공운송은 항공기로 여객과 화물을 탑재하고 국내외 공항에서 공로로 다른 공항까지 운항하는 최신근대식 운송시스템으로 항공화물시장은 항공기를 이용하여 화물을 운송하는 시장
항공화물운송의 성장요인
고가품에 속하는 상품 점유율의 증가
국제적 분업화의 가속화
유행에 민감한 상품의 신속한 유통
화물 전용기의 정기적 취항
화물전용터미널의 건설 등에 의한 운임 인하
항공기의 대형화
우리나라 항공화물의 변천사
1960~
70년대 초반
가내 수송업 위주의 가발과 스웨터 등의 의류
1970년
중·후반
주문자상표 부착(OEM) 방식의 전자제품과 모피 류 등
1980년대
VTR·컴퓨터·반도체·자동차 부품 등
1990년대 이후
반도체와 컴퓨터 등 전자제품과 고가의 패션의류 제품
2000년대
휴대폰·LCD·반도체 등 고가의 IT제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