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너스 Venus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시장과 소비자 트렌드
Ⅱ. 비너스 소개
Ⅲ. ㅣ브랜드 선정이유
Ⅳ. VENUS를 파헤쳐 보자!!!
Ⅴ. 문제점
Ⅵ. Recommendation
- 본문내용
-
NAME: VENUS
URLs: www.venus.co.kr
SLOGANs: 비너스는 아름다움의 시작입니다.
비너스는 아름다운 패션입니다.
JINGLEs: ♬ ‘사랑의 비너스~’
제품전략: 충성도 전략(비너스 패밀리 카드)
가격전략: 프리미엄 Price
유통전략: 광고, 이벤트, 온라인 블로그 등 Pull전략
직영점
POPs: 파운데이션 란제리
PODs: 착용감을 높여 몸매를 보정해주는 기능성
Strengths: 기능성, 충성고객, 높은 시장점유율
Weaknesses: 오래된 브랜드 이미지
소비 트렌드와 구매 동기
속옷도 패션이다
소비자 욕구
고소득 -> 브랜드 중시
비비안과 차별화 필요
프리미엄 브랜드 제안
브랜드 Elements와 IMC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파크 투어 마케팅전략
- (위더스 경영정보시스템 A 레포트) 4주~5주 강의를 통해 확률변수와 겹합확률분포, 확률분포 대해 학습했습니다. 이산확률분포와 연속확률분포를 정의한 후, 두 확률분포의 차이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연예인 인사관리의 실태와 개선방향
- [외식산업론] 영국, 이탈리아, 인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호주 지역 식문화
-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