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창립 30주년 기념 홍보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홍보 방법 및 효과

1) E-홍보관 (별첨1)

2) KISS 프로젝트 (별첨2)

3) E-색채용 (별첨3)

4) E-페스티발 (별첨4)

5) 기타 아이디어 (별첨5)
본문내용
마이크로블로그(트위터)란?

 블로그 + 메신저 형태라고 생각하면 간단하다. 인터넷에 블로거가 올린 한 두 문장 정도
분량의 단편적 정보를 해당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게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새로운 통신 방식이다. 또한 블로그 내의 이용자 사이에 서로 메시지를 주고받는
형태이다 . 짧은 텍스트 형태이므로, 실시간으로 정보가 업데이트가 된다. 현재 아이폰,
옴니아2등의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인하여 다시한번 조명을 받기 시작하였으며, 앞으로
구글의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폰도 대거 출시될 예정이다.

1) 마이크로 블로그의 예
- 트위터 인기를 점화시킨 김연아 선수 트위터
- 2NE1, 빅뱅으로 인위적인 띄우기를 감행했던 미투데이




2) 타기업 홍보사례
- olleh KT 트위터 홈페이지






3. How
1) 30주년 TF팀 구성
2) 30주년 전용 홈페이지 개설(사내 인력 동원하거나 소싱)
3) 동시에 다수의 파워블로그(패션 카테고리), 기존의 파워블로거 컨택
4) 마이크로 블로그(트위터, 미투데이)를 이용한 홍보시작
5) 전용 홈페이지로의 고객층 및 잠재고객 유인 à 점진적인 인식향상
6) 구체적인 일정계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파워마케팅 성공사례 스크랩
  •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이니스프리의 올해 목표는 무엇보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일이다. 2주년을 맞아 11일부터 20일까지 피부 자가진단 및 경품행사인‘터치 터치 페스티벌’을 대대적으로 실시하면서 브랜드 도약의 해를 꿈꾸고 있다.파워마케팅진로 ‘참眞이슬露’ 2002.01.17 진로는 최근 서울 서초동에 있는 본사 사옥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촐한 파티를 열었다. 참眞이슬露 30억병 판매 달성과 7000만달러 수출탑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전략계획을 마련했다. 중국은 베이징올림픽 이후 체육정책 목표를 전문체육에서 스포츠산업으로 전환했다. 한-미-일 스포츠산업규모 비교 한 - 미 - 일 스포츠산업 규모 비교구분한 국(2006년)미 국(2005년)일 본(2002년)GDP 847조9000억원12조4872억달러3조9767억달러스포츠산업22조3632억원2130억달러805억달러GDP 대비 비율2.64%1.71%2.02%(3) 법률∙정치적 요인세제 개편으로 인한 혼란 영세 자영업자들의 세무 부담을 줄이고 세정 투명성을 강

  • About Barnes Noble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조화 반스앤노블 기업소개
  • 전략과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교보생명이 처음 교보문고를 출자할 때 교보생명의 창립 이념인 국민교육진흥의 정신 하에 이루어졌고, 현재도 그 정신을 지켜가기 위해 많은 문화행사를 하고 있다. 유명작가를 섭외해서 중 고등학교를 방문하여 독서나 작가의 문학세계에 대한 강연을 정기적으로 하기도 해서 학생들의 인성을 교화하고자 하는 취지의 행사도 벌이고 있고, 군대나 낙도에 도서 보내기 운동도 비정규적이나마 실행하고 있다. 또

  • [마케팅] SPA H&M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언
  • 30만명이 지나가는 거대 상권으로 강남의 그 어느 지역보다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한다. 젊은 층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이 있기 때문에, 명동에 매장이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홍보 효과가 높아 매출 뿐 아니라 상징적인 의미에서도 첫 매장으로 명동을 선호한다.이렇듯 SPA 브랜드들이 명동에서 각축전을 벌여도 이윤 취득이 가능한 이유는 매출보다는 유동인구의 흡인력을 높이 사는 각 브랜드들의 전략 때문이다. 실제로 패스트 패션 브랜드들은 국내

  • [현대경영]KRP이론을 바탕으로 한 세계화 기업 경영 발전
  • 이랜드 그룹의 노사관계라 할 수 있다. 이랜드의 노사간 협력체계 구축 실패의 원인은 이랜드 그룹의 기업 내적 요인과 민주노총의 개입, 노동부의 조정능력 부족 등의 기업 외적 부분 모두에 있으나 그 근본 원인은 기업 내부의 상명하복식의 일방적인 권력흐름에 있다. 즉, 신입사원 교육, 경영 전략, 사회공헌활동에 전반적인 영향을 미친 ‘이랜드 스피릿’이라 불리는 기독교 문화와 ‘성경에는 노조 없다.’ 라는 박성수 회장의 경영철학은 일방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