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틴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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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상황분석
소비자분석
경쟁분석
제품분석
2. 광고목표
3. 타겟설정
4. 광고 콘셉트 제안
5. 크리에이티브 광고콘셉트
6. 스토리보드
본문내용
소비자분석

간발의 차이로 선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엘라스틴
20대 남녀 640명 대상으로 조사,매일경제 리서치 2009-11

높은 인지도에 비해 선호도가 낮은 엘라스틴

사용경험은 많으나 현재 사용중인 사용자들은 극히 드문 엘라스틴

기능에 대해 불만족을 나타내고 있는 소비자들

경쟁사 광고 메시지

팬틴: 빛나는 머릿결
도브: 촉촉한 머릿결
미쟝센: 스타일의 변화를 두려워 하지 않는다.
비달사순: 머릿결이 좋아져 스타일이 살아난다.
케라시스: 달라질 수 있다.

현 광고의 문제점

10년 동안 ‘머리는 피부다’ 라는
일관적인 메시지를 전달

광고 모델만을 내세운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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