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해외 간식 브랜드 업체(호두과자 ,뻥튀기 제조 및 유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 사 소 개

사업 소개 및 사업 아이템

시 장 현 황

마 케 팅 전 략

재 무 전 략

리스크 매니지 먼트
본문내용
회 사 개 요

대한민국 최고의 간식 브랜드 업체

1998년 뻥튀기&호두과자 사업 시작
2002년 프랜차이즈 사업 진출

Popping & Fun 뻥뻥 터지는 즐거움
Popping & Fun 다양한 메뉴 개발

현재 미국시장에 진출


상호명 : Popping & Fun
본사 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24-1
벤쳐빌 220호
미국지사 : 미국 뉴욕주 뉴욕 맨하탄구
자본금 : 30억
총 직원 수 : 300명
사업내용 : 호두과자 ,뻥튀기 제조 및 유통
프랜차이즈 사업 및 미국시장 진출

연혁 : 1998년 본사 설립
2002년 프랜차이즈 사업 진출(150개 운영)
2005년 호두까기 인형 상 수상
2006년 전국뻥튀기 연합회 표창 수상
2008년 소비자가 뽑은 1등 간식 기업 선정
2009년 미국 시장 진출(현재 5개 운영)

.
.
.
뻥튀기와 호두과자로 마술을 !
전략적 프랜차이즈 업계
매장운영 노하우, 가맹점 교육 특색
안정적인 수입 보장
퓨전식 메뉴 개발
최적의 입점 장소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퓨전 주먹밥 사업 계획서
  • 사업 계획서 작성을 하며 느낀점 - 얼마전에 뉴스에서 요식업을 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데모를 하는 모습이 보였다. 최근 추풍낙엽같이 망해가는 식당들을 정부에선 무시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때 그렇게 그사람들이 솥단지를 내 던지며 절규를 하는동안 국회는 양정당의 파행으로 사실상 놀고 있었다 이번에 노점상에 대해 시장조사를 하면서 듣던말은 대부분 힘들다는 말이었다. 손님하나를 더 얻으려로 이리저리 뛰시는 아주머니 아저씨들, 장사

  • [마케팅] 갈골마을 한과 마케팅전략 수립
  • 과자를 제조하고 있다. 특히 오리온 프리토레이는 전통 한과 ‘하얀미소’를 대량 생산하여서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사먹을 수 있게 하였다. 갈골 한과는 가격과 생산량 면에서는 오리온과 같은 대기업을 따라잡을 수 없으므로, 제품의 고급화와 차별화를 통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고객 인지도 상승을 통하여 매출 상승을 도모해야 한다.(4) 떡 제조 및 판매업체호원당, 질시루, 동병상련, 지화자, 미단 등은 기존 떡집과의 과감한

  • 제품 포트폴리오 모델을 통한 동원F&B 제품 분석 및 전망
  • 및 행동규범c. 기업연혁2) 그룹현황a. (주)동원엔터프라이즈b. (주)동원F&B c. 동원산업(주)d. (주)동원홈푸드e. (주)동영콜드프라자f. (주)이팜g. 동원시스템즈(주)h. (주)동원와인플러스3) 제품군 소개2. 동원F&B의 SWOT 분석1) 강점a. 시장선점효과b. 생산에서 가공까지 nonstop 시스템2) 약점a. cash cow에만 몰린 제품시장b. 서민형 식품으로 자리잡힌 브랜드 이미지 3) 기회a. 웰빙(well being) 선호의 사회 분위기b. 해외시장개척4) 위협a. 대체재의 위협(

  • [식품가공학] SPC 제빵
  • 브랜드를 통해 새로운 미래 성장동력원을 육성해가고 있으며, 최근 유기농 전물 레스토랑 퀸스파크(Queens Park), 라그릴리아(La Grillia) 등 외식사업분야에도 진출하였습니다.또한 우리밀 전문 가공업체인 밀다원을 인수하고, 지방자치단체와 협약을 통한 우리밀 수매를 추진하여 안정적인 원료확보와 안전한 먹거리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쉼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업계매출 1위, 성장성 1위, 점포수 1위의 리딩 컴퍼니로 자리매김-브랜드 이미지 및 인

  • 우리나라 과줄문화의 특징 및 과줄에 얽힌 풍속에 대해서 알아보고 우리나라 외식산업의 성장배경 및 그 요인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시오.
  • 및 서비스 경영활동을 하는 모든 업소들의 집합체”라고 정의내릴 수 있다.외식 산업에서 업종과 업태 구분은 비교적 오래되지 않았는데, 이는 1950년 이전까지만 해도 단순히 어떤 종류의 요리를 제공하여 영업하는냐에 따라 구분하는 업종구분만이 있었다. 그러나 2차 세계대전 이후 유통업에서 대량생산, 대량판매라는 시스템을 조성하여 전국 각지의 체인 스토어가 확대되었는데, 외식업체가 이 체인 스토어의 경영방식을 도입하여 맥도날드, 데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