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마케팅분석 및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분석
2 제품분석
3 시장분석
4 마케팅분석
5 전략분석
6 전망 및 추천전략
7 결론
본문내용
1기업분석

휴대형 멀티미디어 기기 개발 및 판매 회사
현 대표 : 이재우
경영 철학 : 360도 디자인

시장점유율

과거 시장점유율 50%를 육박하는 단독 1위였으나
와이브로 산업에 힘을 쏟은 시점부터 삼성과 1·2위를 다툼


.
.
.
STP전략-Segmentation&Targeting

메인타겟 : 음악을 즐기며 유행에 민감한 10~20대
서브타겟 : 구매력 있고 개방적인 30~40대
참고문헌
네이버 http://www.naver.com/
구글 http://www.google.co.kr/
아이리버 홈페이지 - http://www.iriver.co.kr/
애플 홈페이지 - http://www.apple.com/kr/ipodnano/
옙 홈페이지 - http://kr.samsungmobile.com/product/yepp/product/main.do
http://www.bizplace.co.kr/biz_html/content/naver_content_view.html?seq_no=31754&page=1&b_code=&code=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0033002019932727002
http://kr.samsungmobile.com/service/event/ad/advideo.list.do?sDivCode=03
http://www.kmobile.co.kr/k_mnews/news/news_view.asp?tableid=IT&idx=295779
http://www.taxtimes.co.kr/hous01.htm?r_id=140680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30&aid=0000117773
http://www.ebuzz.co.kr/content/buzz_view.html?ps_ccid=81980
http://lswcap.com/802
http://news.donga.com/3/all/20100129/25800516/1
http://www.tvcf.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과의사결정] [기업분석]사례조사_레인콤 아이리버의 현황 및 마케팅전략(A+리포트)
  • 아이리버 알리기에 주력인쇄매체 광고아이리버존- 인터넷과 음악파일다운로드를 자유롭게 이용, 방문 시 음료수 무료제공이벤트활동- 미국에서는 인기 팝스타를내세워 신제품 발표회성공요인브랜드 마케팅 –디자인의 고급화와 브랜드의 세계화를 통한 월드마케팅최고의 기술력으로 제품의 계속적 개발인터넷을 통한 효과적인 광고마케팅전략시장분석급속하게 발전하는 디지털제품인터넷의 일반화와 보급으로 시장이 10대에서 40대까지

  • (A+자료) 아이리버의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신개념 마케팅 전략, 브랜드 구축 조사분석
  • Report( 아이리버의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신개념 마케팅 전략, 브랜드 구축 조사분석 )목 차1. 들어가며2. (주)아이리버 소개 3. 한 발 앞서가는 시장 예지 능력4. 독자적인 브랜드 구축 그리고 신 개념 마케팅5. 참고자료1. 들어가며기업이란 이익추구에 궁극적 목적을 두고 고객들의 필요, 욕구, 선호 등을 만족시키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생산하고 판매하는 비즈니스 활동들을 조직화하고 지휘하는 비즈니스 주체들이라고 정

  • [마케팅]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
  •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목 차서론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2. 아이리버 기업 소개3. 아이리버 제품 소개본론아이리버의 시장 분석아이리버의 경쟁자 분석아이리버의 SWOT분석아이리버의의 4P 분석3.1 Product3.2 Price3.3 Place3.4 Promotion아이리버의 소비자 분석아이리버의 Targeting아이리버의 Positioning아이리버의 마케팅 전략아이리버의 마케팅 성과아이리버의 성과아이리버의 문제점과 및 향후 전략과 제언결론서론1. 레인콤의 아이리

  • [성공사례]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
  • 기업과 경영 보고서iriver 성공사례목차1. 기업소개ㄱ.기업소개 및 탄생배경ㄴ.회사개요ㄷ.사업장위치ㄹ.기업의비전ㅁ.회사연혁2. 산업환경ㄱ. MP3 플레이어 국내 시장 현황 ㄴ. 국내 시장 점유율ㄷ. 국내 온라인 음악 시장 분석ㄹ. MP3P 와 세계 CD 매출액 규모 3. 환경분석ㄱ. 아이리버 해외 진출 현황ㄴ. MP3 시장 경쟁업체 분석 4.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➀ SWOT 분석➁ STP 분석➂ 4P 분석5. 재무적 성과6. 기업이 앞으로 향후 나갈 방향 7.

  • [아이리버(I-River)] 아이리버(I-River)의 성공전략과 마케팅전략 및 향후 경영전략 분석
  • 아이리버(I-River)의 성공전략과 마케팅전략 및 향후 경영전략 분석Ⅰ. 서론Ⅱ. 아이리버(I-River) 제품 소개Ⅲ. 아이리버(I-River)의 TargetingⅣ. 아이리버(I-River)의 성공전략1. 기술과 스피드에 의한 시장 선점2. 독자 브랜드의 구축Ⅴ. 아이리버(I-River)의 마케팅 전략1. 커뮤니케이션 장애요인2. 브랜드 파워 구축Ⅵ. 유사제품의 등장과 해결방안Ⅶ. 결론Ⅰ. 서론기존의 휴대용 워크맨과는 전혀 다른 오디오 플레이어인 MP3 플레이어는 MP3파일 들을 수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