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Coffee Bean)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 조사목적
PART 2. - 기업분석
PART 3. - 제품분석
PART 4. - 시장분석
PART 5. - 전략분석
PART 6. - 추천전략
본문내용
2위를 사수하자!

1위는 왜 안될까?

어떻게?
“최고급 명품 커피브랜드가 되자”


2000년 6월 ㈜ Coffee Korea를 설립

2001년 5월 10일 청담점 1호점 개업

2010년 202호 두타쇼핑몰점 오픈


운영방식
- 본사에서 신규 매장 오픈과 관련하여
직접 운영 및 관리(직영관리)
- 개인에게 가맹점을 주지 않는다.


건물임대 : 보증금 + 일정 월세 or 수수료 방식

※ 수수료 방식이란?
기존의 정형화된 전, 월세 방식을 벗어난 해당 점포
매출의 일정 비율을 임대료 형태로 지급하는 방식


s

최고급 원두취급
-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
- 다양한 차가 준비되어있음
- Fat free원료사용


w

수도권 중심상권에 치중된 매장
광고 등 홍보활동이 없다
고가격으로 인한 경쟁력 약화


고급커피시장의 확대
소비자의 커피 의식 변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

경쟁심화
대체제 증가
커피전문점 증가

참고문헌
식품외식경제 (www.foodbank.co.kr)
식품음료신문 (www.thinkfood.co.kr)
중앙일보 (www.joins.com)
한국경제 (www.hankyung.com)
통계청 (www.nso.go.kr)
커피빈 코리아 (www.coffeebeankorea.com)
할리스 (www.hollys.co.kr)
‘커피’ (대원사, 저자 : 조윤정 )
‘커피경제학’ (지훈, 저자 : 김민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커피빈 Coffee Bean & Tea Leaf 분석 및 마케팅전략(영문)
  • Introducing The Coffee Bean & Tea LeafIn 1963 Herbert B. Hyman started The Coffee Bean & Tea Leaf at Brentwood in California. His dedication to finding and serving the best coffee and tea in the world made him the founding father of gourmet coffee in California. Now, over 40 years later, The Coffee Bean & Tea Leaf has grown into one of the largest privately-owned, family-run coffee and tea companies in the world. Along the way, The Bean, as it is affectionately known, has become the model for a successful coffee and tea company. The Coffee Bean & Tea Leaf is 9th-largest coffee company in t

  • [마케팅조사] 커피빈(Coffee Bean & Tea Leaf)의 경쟁력 재고를 통한 향후 발전전략
  • Coffee BeanMarketing Research 의 경쟁력 재고를 통한 향후 발전전략Contents 조사 배경 및 연구방향2. 브랜드 개요3. 시장 동향3. 조사 개요4. 데이터 분석5. 전략 제시6. 결론7. 참고문헌 및 자료 출처1. 연구배경 및 연구주요 내용 연구배경의문 1. 커피전문점 순위는 불변일까?의문 2. 한때 스타벅스 소비자들이 커피빈으로 옮기는 현상지속되면 언젠간 커피빈이 1위?의문 3. 그렇다면 커피 브랜드를 찾는 소비자는 어떤 유형?연구주요 내용1.소비자들

  • 스타벅스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분석
  • 커피향이 특징/ 에스프레소 휘핑이 추가됨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 크림베이스에 딸기 시럽 추가 신제품을 마실 경우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과 각종 상품 응모 기회 제공여름 프로모션 기간동안 음료 12잔을 마시고 스템프를 찍으면 음료 1잔 무료제공조사스타벅스를 제외한 커피전문점의 조사The coffee bean korea㈜커피빈 코리아는 미국 international Coffee & Tea, LLC와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어 2000년 6월 ㈜커피빈 코리아 를 설립하였다.2001년 5

  • 커피빈 Coffee Bean & Tea Leaf 분석 및 마케팅전략(영문)
  • The Coffee Bean & Tea LeafIntroductionCoffee Bean & Tea LeafDiscussion & AnalysisCurrent ProblemsSWOTEvaluation4PRecommendation3CThe Coffee Bean & Tea Leaf1. The Coffee Bean & Tea LeafHerbert B. Hymanstarted at Brentwoodin California in 1963.9th largest coffeecompany in the world720 storesin 22 countries2nd largest coffeecompany in KoreaCurrent PRoblemsIn 2008Starbucks 33The Coffee Bean & Tea Leaf 19Hollys 15Angel in us 12Pascucci 6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The Coffee Bean & Tea Leaf 2

  • 커피빈 마케팅 4P,STP,SWOT사례분석과 커피빈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