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지멘스(Simens) 국제개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World Wide SIEMENS
SIEMENS ICN
Net Manager

2.Role playing & Discussion

3.Solution
본문내용
World Wide SIEMENS

Siemens 소개

155년의 역사
770억 달러 규모
16개의 거대한 생산부문을 기반
세계의 주요한 전기 전자업체
190개국에서 1200여개의 제품을 제공
484,000여명의 사원들이 일하고 있다.

Evolution of SIEMENS’ Organizational Structure

Siemens의 조직 구조는 Transnational company로 진화 중이다.

1. Traditional Decentralized
Federation Model
- Alternate paths of development
=> “Worldwide product division”

2. Global matrix

3. Transnational company

Efficiency, Flexibility, World-wide learning

정보통신, 반도체 등 핵심사업
부문에 집중
=> Efficiency

수평적 의사결정과 팀별
과업수행을 위한 독립성 강화
=> Flexibility

전사적 기업혁신 운동
(‘Top Optimized Process’)
=> World-wide learn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기업론] 독일의 지멘스(Siemens) 기업소개 및 사례 분석
  • 목 차1. Siemens의 소개 2. Siemens의 역사 3. 지멘스의 시작과 그 성장 4. Siemens의 지식경영 및 경영전략- 고객, 역동적 구조의 리더십, Win-Win전략5. Siemens의 경영이념6. 조직구조와 관리7. Siemens의 사업 분야8. Siemens의 실패 사례- 모바일사업 철수와 비리적발9. Siemens 개혁의 단행 - 가족승계 탈피 10.Siemens의 성공요인 11. 향후 전략 - click2Procure->FIT 4 201212. 결론 13. 참고문헌1. Siemens의 소개Siemens는 창립된 지 160년이 넘은 독일의 최대의 전기․

  • 중국의 제3세대 이동통신 발전전략 분석
  • 경영, 청림출판, 1999년 11월3) 편집부, 무선인터넷 벤처아이, 2000년6월4) 무선인터넷편찬위원회, 무선인터넷백서 2001, 소프트뱅크미디어, 2000년 10월5) 손익수, 김한주, 중국이동통신산업의 현황 및 전망, 주간기술동향 한국전자통신연구원, 2000년10월6) 손익수, 중국 3세대 이동통신 추진현황, 정보통신동향분석 한국전자통신연구원, 2000년12월7) 임광선, 김한주, 최상채, 최철훈, 이동통신산업 : 21세기의 전망과 과제, 기술경제연구시리즈 한국전

  • [국제기업론] 지멘스의 해외진출전략
  • - 목 차 -Ⅰ. 기업소개Ⅱ. 지멘스의 독일시장 전략Ⅲ. 지멘스의 중국시장 전략Ⅳ. 지멘스의 한국시장 전략Ⅴ. 결론Ⅰ. 기업소개1. 현황▶ 최고경영자 : 피터 로에셔▶ 설립 : 1847년 ▶ 설립자 : W.지멘스▶ 본사 : 독일 바이에른주 뮌헨 ▶ 사업분야 : 전기.전자.발전설비.의료기.운송.자동화 등 ▶ 매출 : 2010년 1분기에 173억 5200만 유로▶ 영업이익 : 26억유로(약 3조2천2백40억원) ▶ 총자산 : 654억 8900만 달러(1999년 기준)▶ 사업장 : 세계 1백93개국

  • [국제경영] 한-EU FTA와 태웅(주)의 글로벌 전략
  • 국제금융시장 불안 지속에 따른 환율 변동성 확대로 국내 수출업체의 환리스크 관리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며 원화대비 유로화 가치 하락은 EU시장에서 우리 제품의 가격경쟁력을 약화시킬 것으로 보인다.5. 태웅의 약점Ⅱ. 본 론 한-EU FTA와 태웅(주)의 글로벌 전략22235. 태웅의 약점① 인증자수출제 지난 4월 28일 ‘공감코리아’에서 윤영선 관세청장이 말했듯이 한국 중소기업들의 대다수가 FTA에 대한 준비가 매우 부실하다. 한-EU FTA에서는 1000

  • [조직설계론] NOKIA 조직설계 평가 분석
  • 전략적인 투자를 하는 서비스와 소프트웨어(Services & Software) 부문 ⦁ 노키아의 생산 네트워크, 영업 조직, 브랜드&마케팅 조직을 총괄 관리하는 마켓 (Markets) 부문 ⦁ 조직의 전략과 미래 성장에 중점을 두어, 전체 부서의 통합적인 운영을 책임지는 기 업 개발 (The Corporate Development Office) 부문 ⦁ 노키아의 인프라와 관련 서비스 비즈니스 진행을 돕는 노키아 지멘스 네트워크 (Nokia Simens Networks). ⦁ 노키아 맵 서비스의 중요한 지도 데이터 부분을 지원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