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지멘스(Simens) 국제개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World Wide SIEMENS
SIEMENS ICN
Net Manager
2.Role playing & Discussion
3.Solution
- 본문내용
-
World Wide SIEMENS
Siemens 소개
155년의 역사
770억 달러 규모
16개의 거대한 생산부문을 기반
세계의 주요한 전기 전자업체
190개국에서 1200여개의 제품을 제공
484,000여명의 사원들이 일하고 있다.
Evolution of SIEMENS’ Organizational Structure
Siemens의 조직 구조는 Transnational company로 진화 중이다.
1. Traditional Decentralized
Federation Model
- Alternate paths of development
=> “Worldwide product division”
2. Global matrix
3. Transnational company
Efficiency, Flexibility, World-wide learning
정보통신, 반도체 등 핵심사업
부문에 집중
=> Efficiency
수평적 의사결정과 팀별
과업수행을 위한 독립성 강화
=> Flexibility
전사적 기업혁신 운동
(‘Top Optimized Process’)
=> World-wide learnin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전략경영]코엑스 전략 보고서
- 경영의 기능(경영의 관리기능 및 업무기능)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