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01 기업소개
02 시장환경분석
03 경쟁사분석


본론

01 SWOT 분석
02 STP 전략
03 마케팅믹스

결론

01 시장점유율 상승 방안
본문내용
STEP1_Strength

든든한 버팀목 Pepsi Co
공격적인 마케팅
R&D 투자로 새로운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
도전 정신
독특한 광고 전략


STEP2_Weakness

막강한 경쟁사 coca cola
상대적으로 낮은브랜드가치
맛이 코카콜라보다 뒤쳐진다는 고정관념
시장 장악력 부족


STEP3_Opportunities

저열량콜라에 대한 NEEDS 확대
새로운 시장에 대한 기대
인력, 조직의 글로벌화



STEP4_Threats

탄산음료시장의 성장률 감소
브랜드파워 1위의 코카콜라
콜라 시장의 규모 감소
탄산의 양 ↑
콜라의 양 ↓
용량, 칼로리↓
비타민 C 성분 첨가


Well-Being의 한계점을
극복
“함께 마시는,
즐기는 콜라”


기능면, 감성적인 면을 중점으로 한 제품컨셉 “ Product”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원하던 자료였습니다.
  • qkdgh***
    (2014.04.08 01:36:34)
회원 추천자료
  • 펩시 후발 마케팅전략
  • 펩시콜라의 로고는 마치 태극마크를 연상케 하여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에서는 펩시콜라의 로고를 태극마크로 오해하고 국산품이라 우기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다. 그만큼 펩시의 이미지는 우리나라와 친근하다. 이와 더불어 펩시는 전 세계적으로 끊임없이 변화하고 창조하는 카멜레온과 같은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는 매력적인 기업이라 생각한다.따라서 펩시가 어떠한 기업인지 후발기업으로써 어떠한 전략을 통해 성공했는지를 자세히 알아보

  • PEPSI 펩시 마케팅 4P,STP,SWOT 성공전략 분석과 펩시콜라가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PPT(발표대본포함)
  • 마케팅 성공의 사례펩시펩시 마케팅 분석Contents1) 펩시 소개2) 음료 시장 현황3) 펩시 경쟁회사 분석4) 펩시 마케팅 전략5) 펩시 SWOT 분석5-1) SO 전략5-2) ST 전략5-3) WO 전략5-4) WT 전략6) 펩시 STP 전략7) 펩시 마케팅 4P 전략7-1) Product7-2) Price7-3) Place7-4) Promotion8) 펩시가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1) 펩시 소개3펩시 마케팅 분석칼렙 브래드햄의 Brads drink펩시 콜라(Pepsi-Cola)로 상호변경, 그 후 정식으로 브랜드화펩시의 어원

  • [마케팅] 펩시 마케팅전략
  • All about “PEPSI COLA”CONTENTS01 기업소개02 시장환경분석03 경쟁사분석01 STP 전략02 SWOT 분석03 마케팅믹스서론본론결론01 펩시 시장점유율 상승 방안 01 기업소개서론01,서론기업소개PEPSISTEP1미국의 약사 캐레브 브래드햄이조합한 소화불량 치료약STEP4매각 후 판매전략의 변화를 통해 매출과인지도 재고STEP3세계 1차대전 이후 판매가 급감함에 따라 인지도가 급격히 하락STEP2콜라 너트의 ‘콜라’와 소화 효소의’펩신’

  • [마케팅전략] 크리스탈펩시 실패 요인과 성공전략
  • 펩시는 10%에 불과했다.그러나 코카콜라 마케팅 임원이었던 알프레드 스틸이 펩시의 새 주인이 되면서 펩시는 하나의 건실한 기업으로 자리를 굳히게 된다. 일반적으로 콜라 판매는 보틀러가 소매점에 유통시킨다. 식당 판매의 경우는 식당이 직거래하게 되는데, 당시 코카콜라는 식당 판매에서 펩시보다 우위에 있었다. 스틸은 이러한 시장 상황을 파악하여 채널 집중화 전략을 취한다. 코카콜라가 우위를 점하고 있는 식당 판매보다 보틀러를 통한 편

  • 펩시콜라 기업현황과 코카콜라와의 경쟁전략/ 펩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 펩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PEPSI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목차-1. 펩시 기업소개(1) 펩시 기업소개(2) 펩시 기업상황분석(3) 소비자가 생각하는 펩시콜라의 이미지 2. 코카콜라와 펩시의 경쟁상황분석3. 코카콜라에 맞서기위한 펩시의 전략(1) Low Price 전략(2) 타겟전략(3) 이벤트전략4. 펩시 SWOT분석5. 펩시 마케팅전략(1) 광고마케팅 전략(2) 컬러마케팅 전략(3) 스포츠마케팅 전략(4) 앰부시마케팅 전략(5)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6. 펩시 마케팅실패사례 (크리스탈펩시 실패사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