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Kellogg 컵시리얼(CUP CEREAL)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Cup Cereal 4P전략
- Product
- Price
환경분석
1. 산업 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자 분석
4. 거시환경 분석
5. 자사 분석
SWOT분석
STP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Cup Cereal 4P전략
- Promotion
- Place
결론
- 본문내용
-
젊은 여성을 중심으로 다이어트 욕구 증가
다이어트 시장의 성장
설문조사 결과, 35% 의 소비자들이 시리얼을 먹는 목적이 다이어트와 건강이라고 답함
건강과 다이어트를 고려해 곡물시리얼, 무설탕 시리얼 등을 선호하는 소비자 ↑
아침식사를 제대로 챙겨 먹을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
식생활 환경의 변화로 쌀의 대체식품 소비 증가
외모지상주의로 인해 성형, 패션, 다이어트에 많은 관심
먹거리 관련 불안감으로 친환경 대용식의 매출 신장
현재 시리얼 시장의 경쟁 포화 상태
→ Cup Cereal 출시 : 용량이 적고 편리성이 높아
기존의 일반 시리얼과 차별화
긍정적인 켈로그의 브랜드 이미지 + Special K + Cup Cereal
→ Synergy 효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