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O 스파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현황 및 문제점 분석
본론
대안제시
가족마케팅
코어 프로덕트 확보
바이럴 마케팅
비용산출
결론
- 본문내용
-
SKT 의 온가족 할인제도
시장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가족 통신비를 아끼는 가장 좋은 수단은 가족전체가 할인을 받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가족 할인 역시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SKT의 온가족 할인 누적 가입자수가 2008년 12월의 256만 명에서 약 2개월 만에 46만 명이 증가하였다. 이는 순증가입자수가 월 27만 명에 해당한다.
대표 상품(Core Product) 개발
SPAO 만의 독자적인 대표 상품의 부재
브랜드 Positioning과 Promotion의 확립이 어려움.
(ex. 콜라 = 코카콜라, 히트텍 = 유니클로, 캔버스화 = 컨버스)
SPAO = ?
타사와 차별화된 상품 필요 & 중요성
사례 : 유니클로 core product – 히트텍, 브라탑
+ ‘후리스 자켓’ (상품이 만든 새로운 시장)
(금융감독원 기업정보공시, 2009 당기, 재무제표)
광고선전비 비용 산출
매출액 대비 1.65 % 를 광고선전비로 사용
2009년 광고선전비 16,401,531,412
2009년 총매출액 990,190,435,448
2010년 이랜드의 광고선전비 예상액
2010년 예상 매출액은 전년도 대비 10% 신장 = 1조 892억
2010년 광고선전비 예산한도 = 예상 매출액 * 1.65 %
= 17,971,800,000 (약 180 억)
2010년 SPAO의 마케팅 비용 한도 추정액
㈜ 이랜드 월드에서의 SPAO 매출액: 2009년 5% 2010년 10%
그룹내 광고선전비 180 억 중 7% 를 마케팅 비용으로 추정
= 12억 6천만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