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Walkman(소니 워크맨) MP3플레이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arket Status
Introduction of Walkman
Introduction of NWZ-X1050
Competitor Analysis
Customer Analysis
Segmentation
Targeting
Promotion 1
Promotion 1- Red Hot Earphone
Promotion 2 – Walkman-X Bus
Promotion 3 – 고객관리수단으로서의 Sound Club 구축
Long Term Marketing Mix Plan
Appendix
- 본문내용
-
Competitive Advantage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해 Sony의 경쟁우위 및 차별화된 강점을 도출한 결과 사운드가 경쟁우위
요소로 파악됨
Walkman NWZ-X1050 평가결과
Evaluation Index
가격
- Player들이 비교적 쉽사리 갖는, 가격 경쟁력에서 뒤쳐지지 않는가?
비슷한 성능의 경쟁자들에 비해 성능 대비 가격비가 우수한가?
부가기능
-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기능들은 갖추고 있는가?
디자인
- 소비자들이 원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부합하는가?
브랜드 이미지
신뢰도, 서비스, A/S를 비롯하여 브랜드의 이미지는 어떠한가?
사운드
- 소비자에게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를 제공해 줄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가? 경쟁자 대비 우수한가?
“제품에 대한 대략적인 정보는 주로 온라인 커뮤니티나 같은 관심사(음질)를 가진 지인들을 통해 얻는다. 하지만 제품 구매 여부를 판단하는 것은 직접 청음을 해본 뒤, 결정한다.”
“음질을 중요시 여기지만, 청음을 할 수 있는 곳이 많지는 않아 주로 인터넷의 사이트나 블로그의 제품 리뷰를 통하여 제품 정보를 얻는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C사의 제품은 음악을 하는 친구에게 추천을 받았다. 원래 CD Player를 통해 음악을 들으나 휴대성 때문에 음질이 좋은 MP3P와 헤드폰을 따로 구매하여 CD를 리핑하여 음악을 듣는다.”
When: A군 소비자가 MP3P를 구매하려는 시기
Who: 음향기기 전문가 혹은 음악관련 종사자
Where: 온라인 커뮤니티, 블로그
What: 제품 정보
How: 제품 리뷰, 제품 추천 제공
Why: A군 소비자에게 NWZ-X1050를 인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