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고급 애견 의류 전문업체 유럽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cept
-Brand name meaning
-Brand circumstance
-Brand concept
-Brand Identity
★Consumer targeting
★ competition Brand
★ positioning
★ Special theme
★ Marketing
본문내용

1)시장규모
애견시장 규모는 100만 가구에 5000억원 수준, 가까운 일본만 하더라도 5,500억엔 규모
2002년말 기준 약 1조 3천억원 예상으로 매년 15~20%의 성장률 - 애견관련 산업과 펫산업의 성장세는 세계적으로 매년 30~70%의 고도 성장을 보임 - 현재 해외 수입견 기하급수적으로 증가

2) 고급화 경향   - 고가 애견 브랜드 및 향수, 화장품, 악세서리등 전용 브랜드 등장   -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를 위한 명품 전문매장과 고급 주거공간 오픈   - 로고가 새겨진 버버리 코트, 구찌 목걸이, 루이비통의 도그캐리어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   - 애견 전시회, 애견 패션쇼등 다채로운 행사   - 패션 아울렛과 최대규모의 애견센터등 규모 확장   - 맞춤형 애견 서비스 업체 증가   - 맞춤 전문 패션몰에도 고급화 바람 : 고급 애견 의류 전문업체 등장
3) 애견문화   - 애완동물 TV 프로그램이 인기리에 방영   - 각종 박람회 및 애완동물 관련 행사 급증   - 기존 living-entertainment-care-health-beauty-management 각 분야의 사업들이 서로 연 관성을 가지고 대형화를 이룸   - 애견 호텔, 카페, 식당, 정원을 갖춘 테마파크 등장   - 백화점 규모의 쇼핑과 휴식공간을 갖춘 각종 테마상가들이 성업중에 있음


아메리카 애견시장 분석

1. 미국

미국 애완용품 시장 약 384억 달러 기록 - 미국의 애완용품 시장은 단일국가 시장 중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미국 가정의 63% 즉 7100만 가구가 애완동물을 키우고 있다. 2006년 기준 미국 애완용품 산업은 약 384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 중에서 가장 큰 시장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애완용품 및 의약품 시장은 전년동기대비 약 6.9% 증가한 약 93억 달러를 기록했다.

고급스럽고 독특한 제품 인기 증가
애완동물 관련 의료 장비 및 의약 시장 급성장
고급형 소형매장 출현


미국 애완동물용품 히트상품들의 특징은 미국 애완동물용품 중에서 크게 시장에서 히트한 상품들의 특징은 애완동물 관리는 좀 더 편하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하는 각종 편의제품이 주종을 이루고 있다


2. 캐나다

캐나다 애완동물 시장은 크게 사료시장·용품시장·서비스업으로 분류되며, 그 중 용품시장은 애완동물 서비스업과 함께 부가가치 창출 전망이 밝은 분야로 손꼽히고 있음. 최근 사회적인 현상으로 딩크족, 싱글족의 증가, 베이비 붐 세대의 고령화가 진전됨으로써 용품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음. - 현재 캐나다 전체 가구 수의 절반 이상이 애완동물을 기르고 있으며, 애완동물에 대한 애착도 높은 것으로 조사됨.
용품의 다양화와 특성화로 새로운 아이템과 발전된 제품기능을 선보임에 따라, 고급 용품시장도 동시에 확대되고 있음. - 핵가족화·싱글화가 심화됨에 따라 애완동물이 가족 생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확대되고 있으며, 애완동물에게 지출하는 비중도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음. - 최근 애완용품 시장의 특징은 ‘인간화, 즉 사람이 사용하는 것과 같은 애완용품’으로, 소비자들은 자신들이 직접 쓰는 상품을 살 때와 마찬가지로 각자의 기호에 따른 독특한 애완동물 용품을 원함. - 따라서, 점차 인간화되는 애완동물용품으로 인해 기존의 의류 및 신발·휠체어뿐만 아니라, 향수·휴대폰·구명조끼 등 부가가치 창출 아이템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음. 애완견 휠체어 애완견 구명조끼 애완견 향수 ○ 캐나다 경제의 전반적인 호황에 따른 개인소득 증가로 애완동물 용품 시장이 점차 고급화되는 추세임.
참고로 캐나다 애견의 경우 전반적으로 소형보다 대형 애견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으며, 이는 패리스 힐튼이 매스컴에서 자주 보였던 소형 애견용 가방의 캐나다 매출이 다른 지역과 비교해 예상보다 저조한 것이 이를 반증함.
Hoodie

애견복에는 후디가 많이 달려있으므로 제품군에 후디 라인이 따로있다.
가격대는 10000원 중반대이고 후디의 장점을 활용하여 좀 더 밝고 경쾌한 느낌을 받도록 숫자와 로고가 씌여있다.
사이즈는 xxs~xL 까지 다양하다
Dogginess A-GI★
ㅇㅏ-ㅈ ㅣ

카테고리
(category) T-shirt, onepiece, hoodie, jacket, pants, swimsuit, tanktop, knitwear, accessories, shoes, etc T-shirt, onepiece, hoodie, jacket, pants, swimsuit, tanktop, knitwear, padding, special theme item(dress, Korean costume, special accessories) , accessories, shoes, etc
가격대
(price) (의류기준)
10000원~40000원 이상 (의류기준)
10000원~
사이즈
(size) xxs~xL(다양) xxs~xL(다양)
티컵 강아지 사이즈 및 맞춤 사이즈 제작 가능


기타
여성의류 제조업체로 설립
현재 미국 독일 캐나다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등 세계 여러 곳에서 판매되고 있음
미국 내 다수의 트레이드쇼에 참관 여러 잡지와 신문에 실려서 애견용품 전문 브랜드로 자리 매김 유럽시장에 판매 예정
카탈로그발행, 백화점 입점 및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예정
다양한 이벤트 개최 및 트레이드 쇼 참관 예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자기의 마케팅 연구 배경, 도자기 현황, 도자기 회사 소개
  • 마케팅 전략이 요구되고 있는 실정이다.제 2 절 연구 목적현재의 우리나라 도자기 판매의 형태를 살펴보면 여러 업체들이 제품을 동시에 취급하고 있어 전문성이 떨어지고, 관리상의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같은 업소끼리 치열한 시장 경쟁 때문에 이익 관리가 되지 않아 경영수지의 압박이 가중되고 있다. 이로 인하여 양질의 제품보다는 마진이 좋은 제품만을 판매하고자 하는 속성을 갖게 되고 이로 인해 소비자에게 잘 알려진 제품보다는 상표가 없

  • [국제마케팅]분유사업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진출▶ 마케팅 목표 : 3년이내 중국 분유시장 점유율 20% 달성 ▶ 중국 사업부 (Little Emperor) 현황소 재 지중 국 광 동 성 천 진 시사업본부장변 성 호설 립 일 2002. 5.28초기 자본금500억원자본 조달 방법자기자본 150억원 + 타인자본 350억원우리 D&S 유업 중국시장 진출 전략은 초기 안정적인 진출이후 현지화를 통한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한다.초기 중국시장 진출시 제반 비용중, 150억원은 자사 수익에 대한 유보 이익을 재투자하고, 나머지 350억원

  • [창업] 애견 종합 센터 분석
  • 애견을 가족의 일원 으로 점차 생각. 이와 함께 애견센터, 애견미용실, 동물병원 등 애견 관련 전문점들도 증가경제적 환경 : 외환위기 이후 달라진 국민의 의식변화와 홍보, 마케팅에 힘입어 애완 동물이 최근 1~2년간 급속도로 늘어나면서 애완 동물의 치 료 및 제약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② 미시환경분석 : 애견 섀에서 강아지 판매 이후의 사료, 의약/건강식품, 의류, 소품, 장난감등의 용품이 지속적으로 판매. 애견 미용, 애견 교배, 애견 호텔 이

  • [사업계획서] 애견 사랑 보험회사 사업계획서
  • 애견보험회사’라는 차별화 전략을 수립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기로 하였다.우리나라 애견시장에서 애견보험제도는 인식면에서나 이용면에서 아직 초기 단계의 제도이다. 더욱이 동양화재와 LG카드사 등이 이미 애견보험 상품을 선보이기는 했으나, 우리 기업이 계획하는 애견보험제도는 다른 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선두입장이라고 칭할 수 있을 것이다. 선두기업이라는 입장은 마케팅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변수로써 큰

  • [여성마케팅] 여성을 위한 현대기아자동차의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 전략에 상당한 영향을 가져오고 있다. 의류사업은 물론 주택, 여행, 자동차, 인테리어 등 산업전반에 걸쳐 여성 특유의 지적, 감성적, 미적 어필을 위한 기술개발은 물론 판촉전략, 상담전략 등의 차별화를 서두르고 있는 실정이다.(나) 국내 자동차 산업 현황 및 업체별 점유율우리나라의 자동차 산업은 제품수명 주기상 이미 성숙기에 진입하였으며, 수요보다 공급의 과잉으로 인하여 내수시장이 포화상태에 있다. 현재 신차 수요보다 대체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