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자전거의 자금 조달방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4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삼천리자전거의 자금조달방법과 자금운용에대해서 되어있습니다.
- 목차
-
목 차
<삼천리 자전거>
1.기업선정이유
2.자금조달
1)내부자금
a. 회사내부발생자금
b. 당기순이익
c. 순운전자본
d. 자산매각
2)외부자금
①단기자금
a. 매입채무
b. 단기은행대출
②장기자금
a. 주식발행
b. 담보대출(부동산담보: 모기지론)
3.투자활동
1). 유형자산 변동내역
2). 연구개발비용
3). 연구 개발 실적
4.삼천리 자전거의 재무분석
- 본문내용
-
기업선정이유
>> Well Being, Well Looking 유행으로 자전거는 이제 패션 레저스포츠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2009년 현재 전국 1,000여개의 동호회가 활성화되어 매년 20여회의 각종 대회가 실시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경제력 증가로 중고가의장비 구매가 늘어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대회에 참가하여 참가자 간의 커뮤니티 활동을 통한 정보 습득을 하고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높은 인식과 높이 치솟는 기름 값과 지자체에서도 자전거 전용도로를 만들어 자전거 타기 운동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자전거산업의 미래가 밝아 국산 자전거 회사 중 유일하게 상장 된 업체인 삼천리 자전거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 참고문헌
-
금융감독원
삼천리자전거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Caterpillar와 Komatsu의 경영사례 분석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