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코디] 퓨전 중국차 전문점 차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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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시장현황(Market Trend)
2.Brand Identity
3.Concept 도출
4.입지
5.Target, Positioning
6.Menu 구성
7.Interior
8.업무스케쥴
9.예산
10.수익분석
본문내용
1. 시장현황


현황
수입 커피 전문점의 높은 시장 점유율
전통 찻집 브랜드의 부재
전통 찻집에 대한 인식이 저하
Well-being에 대한 관심 고조


전망
과거 수 십 년 동안 세계의 차 생산량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차는 생활에 밀착된 세계적인 기호 음료이자 보건 효과를 가지는 음료이기 때문에 앞으로는 더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풍미를 보유한 차와 다양한 연령층의 요구에 걸 맞는 기능성을 가진 차가 많이 생산될 것이다.

2. Brand Identity

Brand 의미
-차茶와 병壺의 중국어 발음 차후
차+주전자
차를 마신 후 편안함과 여유를 가질 수 있다는 이중적 의미

Tone&mood
중국풍의 red,black,gold로 감각적이고 이색적인 분위기 연출
오리엔탈 인테리어

Logotype

3. Concept 도출 – Operation concept

Afternoon Tea Buffet 운영(디저트 바)
-디저트 바 운영으로 여러 가지 디저트를 무한대 제공
오후 2시~5시까지 운영
간편한 식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브런치 or 러너 타임
참고문헌
http://cafe.naver.com/partyciel/488
http://www.sodastar.co.kr/
http://cafe.daum.net/helloty/4mCk/212?docid=vZfP|4mCk|212|20090818200342&q=%C1%DF%B1%B910%B4%EB%B8%ED%C2%F7&srchid=CCBvZfP|4mCk|212|20090818200342
http://cafe.daum.net/moolvit/I6o5/1?docid=vYGa|I6o5|1|20090930012531&q=%C1%DF%B1%B910%B4%EB%B8%ED%C2%F7%C8%BF%B4%C9&srchid=CCBvYGa|I6o5|1|20090930012531
http://kr.blog.yahoo.com/ckpak03/254886
http://www.drlee.org/etcetra/tea/tea.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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