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arrowdown

fileicon[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

이전

  • 1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1
  • 2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2
  • 3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3
  • 4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4
  • 5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5
  • 6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6
  • 7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7
  • 8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8
  • 9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9
  • 10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10
  • 11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11
  • 12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12
  • 13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13
  • 14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14
  • 15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15
  • 16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16
  • 17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17
  • 18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18
  • 19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19
  • 20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20
  • 21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21
  • 22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22
  • 23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23
  • 24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24
  • 25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25
  • 26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26
  • 27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27
  • 28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28

다음

  • 최대 100페이지까지 확대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자료상세보기 (자료번호:443564)

구매가격
1,400원 할인쿠폰1,260원
등록일
파일형식
fileiconpptx(파워포인트 2007이상) [무료뷰어다운]
페이지수
25페이지
자료평가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등록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담기

닫기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 싸이월드
  • 트위터
  • 페이스북
신규가입 200원 적립! + 10% 할인쿠폰 3장지급! banner구매자료를 평가하면 현금처럼 3%지급!

소개글

[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

목차

1.선정이유

2.기업분석

3.SWOT분석

4.STP분석

5.PPP전략

6.SKT VS KTF

7.결 론

본문내용

-SWOT 분석-

*Threat

-KT와의 합병을 통한 시너지효과보다는
유선의 대체효과로 인한 영업이익감소

-Iphone에 SHOW이미지가 묻힐 가능성

- 과거의 S T P -

-1318 세대를 겨냥한 [ Bigi ]
-1823 세대를 겨냥한 [ Na ]
-2535 세대를 겨냥한 [ Main ]
-여성 고객을 겨냥한 [ Drama ]
-기업 고객을 겨냥한 [ VIZ ]


- 현재의 S T P -

-라이프스타일 STP


-인구통계적 STP


-이용자특성별 STP

- SKT VS KTF -

*광고의 개선

-Fun광고위주 탈피
(광고만 기억에 남고 실질 매출과 연결보장 X)

-새로운 소비자층(10대)의 적극적 수용
(향후 와이브로 혹은 4G시장을 대비)


*만족도 개선

-고객들을 위한 장소필요
(TTL존과 같은 활성화된 멤버십장소의 필요)

태그 VS, KTF, STP, 분석, 세대

도움말

본 자료는 오피스 2007 버전에서 작성된 문서입니다.
오피스 2007 미만의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회원님들께서는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조치하여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img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 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 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쿠폰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