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3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이유
2.기업분석
3.SWOT분석
4.STP분석
5.PPP전략
6.SKT VS KTF
7.결 론
- 본문내용
-
-SWOT 분석-
*Threat
-KT와의 합병을 통한 시너지효과보다는
유선의 대체효과로 인한 영업이익감소
-Iphone에 SHOW이미지가 묻힐 가능성
- 과거의 S T P -
-1318 세대를 겨냥한 [ Bigi ]
-1823 세대를 겨냥한 [ Na ]
-2535 세대를 겨냥한 [ Main ]
-여성 고객을 겨냥한 [ Drama ]
-기업 고객을 겨냥한 [ VIZ ]
- 현재의 S T P -
-라이프스타일 STP
-인구통계적 STP
-이용자특성별 STP
- SKT VS KTF -
*광고의 개선
-Fun광고위주 탈피
(광고만 기억에 남고 실질 매출과 연결보장 X)
-새로운 소비자층(10대)의 적극적 수용
(향후 와이브로 혹은 4G시장을 대비)
*만족도 개선
-고객들을 위한 장소필요
(TTL존과 같은 활성화된 멤버십장소의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