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F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이유

2.기업분석

3.SWOT분석

4.STP분석

5.PPP전략

6.SKT VS KTF

7.결 론
본문내용
-SWOT 분석-

*Threat

-KT와의 합병을 통한 시너지효과보다는
유선의 대체효과로 인한 영업이익감소

-Iphone에 SHOW이미지가 묻힐 가능성

- 과거의 S T P -

-1318 세대를 겨냥한 [ Bigi ]
-1823 세대를 겨냥한 [ Na ]
-2535 세대를 겨냥한 [ Main ]
-여성 고객을 겨냥한 [ Drama ]
-기업 고객을 겨냥한 [ VIZ ]


- 현재의 S T P -

-라이프스타일 STP


-인구통계적 STP


-이용자특성별 STP

- SKT VS KTF -

*광고의 개선

-Fun광고위주 탈피
(광고만 기억에 남고 실질 매출과 연결보장 X)

-새로운 소비자층(10대)의 적극적 수용
(향후 와이브로 혹은 4G시장을 대비)


*만족도 개선

-고객들을 위한 장소필요
(TTL존과 같은 활성화된 멤버십장소의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KTF의 마케팅전략 분석
  • 요 약 마케팅원론 KTF의 마케팅전략 분석우리나라는 이동통신가입자의 엄청난 증가로 인해 이동통신회사의 폭발적인 발전을 가져왔다. 지금은 현재 거의 포화상태로 치닫고 있는 상태라서 신규가입의 이윤증대는 거의 없지만 2002년 한해동안 7,7898억 원 이라는 통화료를 벌어들였다. 현재 우리나라 이동통신사업자는 (주)SK텔레콤(이하SKT), (주)케이티프리텔(이하KTF), (주)LG텔리콤(이하LGT) 이렇게 3개의 회사가 장악하고 있다. 1900년 후반부터 시작되었

  • KTF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수립
  • KTF 마케팅전략 분석1. KTF 선정배경우리 조가 KTF의 마케팅전략을 분석하기로 한 가장 큰 이유는 1등으로 가기위한 2등의 노력이 얼마나 많이 필요하고, 중요한가를 알기 위해서이다. 이에 가장 알맞다고 생각한 것이 KTF이다. KTF는 1997년 1월 출범한 이후, 한국통신그룹 특유의 기술력과 선도적 마케팅, 국민기업의 신뢰감을 바탕으로 매 6개월마다 1백만명씩 가입자가 늘어나는 초고속 성장을 거듭하였다. 그리고, 2000년초 세계 최단기간 최다 무선통신가

  • KTF의 스마트폰 시장에서 마케팅전략
  • 1. 기업 선정 이유 및 KTF 간략 소개1) 기업 선정 이유 2등의 1등 따라잡기지금은 현 인구의 70%가 넘는 인구가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으며, 서로의 경쟁 회사의 고객을 유치하기 위하여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행 중에 있다. 현재는 SKT가 타 회사를 제치고 총 50% 넘는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으며, 그 뒤를 KTF, LGT가 따라가고 있다. 이동전화의 이용률을 보면 20대 후반이 가장 높은 98% 이상을 보이며, 예전에는 사용이 미비했던 연령대에서도 계속해서 이용

  • [마케팅전략] KTF의 마케팅전략- PLC 에따른시장정의및마케팅활동
  • 이동통신시장의전형적인2위기업인KTF의마케팅 전략PLC 에따른시장정의및마케팅활동2004 Team Project 목 차▣Executive Summary▣서 론◉K T F 선 정 의 이 유◉제 품 으 로 서 이 동 통 신 의 특 성◉제 품 수 명 주 기 에 따 른 이 동 통 신 시 장 의 정 의▣K T F 의 연 혁▣성 장 기 -P C S 도 입 기◉성 장 기 시 장 상 황◉T O W S 분 석◉K T F 마 케 팅 전 략▣성 숙 기 -시 장 세 분 화-DRAMA◉성 숙 기 시 장 상 황◉T O W S 분 석◉K T F 마 케 팅

  • [마케팅전략] KTF 마케팅전략
  • KTF 마케팅 전략 목 차 1. 보고 목적 12. 기업 소개 23. 시장현황 및 시장분석 . 54. 고객 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