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음식물 처리기 시장 현황 및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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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현재 음식물처리기시장 현황 및 앞으로의 전망

2. 카라 (매직카라)의 타겟은 ?

3. 마케팅 플랜

4. 구체적인 Action Plan

5. 향후 전망과 기대
본문내용
1. 현재 음식물처리기시장 현황 및 앞으로의 전망
2008년 여름 이후 음식물처리기 시장은 점점 죽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실망과 불만제로 방영 이후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가 가장 큰 요인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그러나 음식물처리기의 기능 향상(단순 건조식  분쇄식)과 지자체(서초구 등)의 음식물처리기 의무화 및 구입비용 지원, 웰빙과 환경을 중요시하는 사회적 분위기로 음식물처리기 시장은 또다시 기회의 시장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앞으로의 무궁한 발전이 기대되는 블루오션 시장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2. 카라 (매직카라)의 타겟은 ?
표면적으로 음식물처리기는 일반 가정에서 주부들에게 가장 필요한 도구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음식물 쓰레기가 매우 적게 나오는 직장인, 싱글족, 맞벌이부부 등도 소량의 쓰레기를 그때그때 처리하기 위해 음처기를 많이 찾는다. 음처기가 세대를 막론하고 필요한 도구라고 판단하여 우리는 타겟을 나이와 성별로 구분하지 않고, 음처기를 사용하고 실망한 고객과 아직 음처기를 사용하지 않는 고객으로 분류하여 그에 맞는 마케팅 플랜을 준비하였다.
3. 마케팅 플랜
- 음처기를 사용하고 실망한 그룹 (실망한 고객을 잡아라!) 
product :  카라 ( CS 10 )
 price :  298,000 / 보상판매를 하는 사람들의 경우 198,000
(십만원 할인보다는 환급하는 형식- 목돈이 생겼다는 느낌)
 place : 온라인(쇼핑몰판매, 홈페이지 판매), 오프라인(마트)
 promotion : 온라인, 오프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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