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국내 시장에서의 미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8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국내 시장에서의 구글 실패 원인에 대해서 분석
- 목차
-
서론
주제 선정 이유
자료 수집 및 분석 방법 제시
본론
구글의 소개
구글 분석
상황분석
시장분석
설문지
설문지 결과
결과 분석
집단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21세기에 들어서 급속도로 글로벌화가 진행되는 현재, 글로벌화를 리드하는건 빠른 자동차나 비행기가 아닌 인터넷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인터넷 시장에서 가장 급속도로 성장하여 세계 검색 시장의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기업이 구글이다. 세계 대공황에도 거의 흔들림이 없던 그 구글이 유독 아시아, 그중에서 한국 시장에서는 5%대의 유저 확보에 그치고있다고 한다. 우리는 세계 시장 1위인 구글은 왜 한국에서 힘을 못 쓰는 건지, 그 이유와 그 효과에 대해서 대학생을 필두로한 네티즌(소비자) 중심으로써 파악해보기로 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졸업논문]한국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학사] [경제학사] 하이에크의 경제이론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금융]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마을금고의 대처방안
-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